여름 액티비티 즐기고, 휴가비도 받자!
상태바
여름 액티비티 즐기고, 휴가비도 받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우수 액티비티 리얼리뷰 작성자 선정, 쿠폰세트 증정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예약 이용자 대상 ‘쇼미더 액티비티 리얼리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가 액티비티 예약 이용자 대상 ‘쇼미더 액티비티 리얼리뷰’ 행사를 진행한다.

16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우수 액티비티 리얼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숙박과 액티비티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00만 원 쿠폰세트와 5만 원 액티비티 쿠폰 등이 걸린 행사를 진행한다. 100만 원 쿠폰세트는 20만 원 숙박쿠폰 2매, 20만 원 액티비티 쿠폰 3매로 구성돼 있다. 9월 5일까지.

여기어때는 우수한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하는 이용 팁도 공개했다. 액티비티를 즐기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사진을 첨부하고 해당 액티비티를 유쾌하게 즐기는 방법과 시설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담으면 된다. 더불어 액티비티 리얼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1,000 포인트를 무한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에 동참한다. 이 중 5개 지역을 선정해 ‘최저가로 떠나는 방방곡곡 테마여행’을 진행한다. 선정된 테마는 드라마틱 강원여행(속초/강릉 등), 해돋이역사기행(울산/포항 등), 남쪽빛감성여행(부산/거제 등), 남도바닷길(여수/순천 등), 평화역사이야기여행(인천/파주 등) 다섯가지.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엄선한 테마여행지 인근 숙소를 최저가로 제공한다. 17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에바종, 이색 여행지 ‘스리랑카’ 추천!

에바종은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생소하지만 매력적인 여행지, 스리랑카의 호텔과 리조트를 오는 2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생소하지만 매력적인 여행지, 스리랑카의 호텔과 리조트를 오는 2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새로운 경험과 자연에서 누리는 최고의 휴식을 기대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발 1250m에 위치한 세계 최초의 차 농장 리조트인 <실론 티 트레일> 리조트는 차 밭과 호수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이 곳은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기본 식사와 음료는 물론 차(茶)를 이용한 요리나 스리랑카 전통 메뉴 등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또 차 밭을 직접 걸어보고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하는 투어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1:1 맞춤형 접대 서비스인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남부 해안 절벽에 위치한 리조트 <케이프 웰리가마>는 인도양이 270도로 펼쳐지는 시원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이나 레스토랑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인도양에서 스노클링 등 해양 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며 2인 조식 및 애프터눈 크림 티가 포함되어 있다. 조용하고 우아한 자연 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허니문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에게 제격이다.

이국적인 자연과 이색 여행을 경험하고 싶다면 <와일드 코스트 텐티드 로지>를 추천한다. 이곳은 스리랑카 남부 얄라 국립공원 옆, 바다와 정글이 접하고 인도양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다. 28개의 텐트형 객실이 사파리 로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에 최신 시설들로 꾸며져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