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혜택’ 챙겨서 떠나는 여름휴가
상태바
‘할인혜택’ 챙겨서 떠나는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머 세일, 할인쿠폰팩 제공 등
에바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에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에바종, 7월 한 달간 ‘썸머 세일’ 실시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바종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썸머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4주에 걸쳐 4개의 테마로 구성, 매주 월요일마다 국내∙외 다양한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8일까지는 ‘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코타키나발루, 몰디브, 피지, 랑카위 등 섬 여행지를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일상을 벗어나 프라이빗한 공간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는 낭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에서는 코타키나발루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를 30%, 몰디브의 <아다란 프레스티지 워터빌라>를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소박하고 친절한 사람들, 오염되지 않는 자연으로 여행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코타키나발루의 <가야 아일랜드 리조트>는 청결하고 세련된 시설은 물론 세심한 맞춤 서비스, 다양한 해양 스포츠 시설과 전망 좋은 레스토랑, 치유를 돕는 스파 빌리지까지 갖춘 완벽한 힐링 플레이스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인 조식, 중식, 석식이 포함된 풀보드 서비스와 왕복 스피드 보트 트랜스퍼 서비스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7월 2주차에는 쇼핑과 먹방 여행지로 유명한 홍콩, 대만, 방콕 등 도시 여행지를 대상으로, 3주차에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동남아 지역을 프로모션 여행지로 선보인다.

또 마지막 주에는 장기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럽 지역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각 주차 별 프로모션 테마와 여행지는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일주일간 진행된다.

호텔에 이어 펜션까지 초특가 예약

데일리호텔은 총 10만원 상당의 초특가 펜션 전용 할인쿠폰팩을 준비했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총 10만원 상당의 초특가 펜션 전용 할인쿠폰팩을 준비했다.

데일리호텔은 7월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텐션업 펜션업 페스티벌’을 통해 10만원 이상 결제시 최소 5,000원부터, 25만원 이상 결제시 1만5,000원, 4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5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으로 이뤄진 총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팩을 지급한다.

쿠폰팩은 오는 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사용 금액대에 따라 상이한 쿠폰 코드를 데일리호텔 앱에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펜션 투숙 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10일까지로, 8월 펜션 상품 역시 쿠폰 등록 기간 내에 사전 예약을 하면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즉, 7월 2일에서 8일 사이에 지급받은 할인 쿠폰으로 펜션을 사전 예약시 투숙 기간은 8월 10일까지 지정할 수 있다.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데일리호텔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26일까지 2개월간 여름 성수기에도 국내외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등을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데일리 텐션업 썸머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최저 9900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상품을 오픈하는 프로모션으로 매일 오전 11시에 데일리호텔 앱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제작지원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29일 첫 방영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제작지원을 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아울러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29일 첫 방영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제작지원을 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2014년 ‘꽃보다 할배 시즌2’부터 ‘꽃보다 청춘’ 시리즈, 그리고 이번까지 5년 연속 제작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할류’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화제를 불러온 ‘꽃보다 할배’의 4번째 시리즈 프로그램이다. 기존 4명의 ‘할벤저스’에 새로운 멤버 배우 김용건이 막내로 합류해 새로운 케미를 보여주는 이번 시리즈에서는 독일을 포함한 동유럽을 여행하며 색다른 재미와 의미를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은 나이와 관계없이 해외를 누비며 인생에서 여행이 주는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꽃할배들의 모습이 호텔스컴바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 세계 207만개 이상의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여행지인 독일과 체코, 오스트리아를 포함한 유럽 지역에 약 113만개의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작지원을 기념해 많은 사람들이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이벤트를 20일까지 진행한다. tvN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 앱을 다운받아 회원가입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에 여행가고 싶은 도시와 이메일 주소를 댓글에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과 서울, 부산, 강릉 소재의 고급 호텔 숙박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