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제주·강원권 오션뷰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상태바
부산·제주·강원권 오션뷰 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요트 투어, 루프톱 파티 등
켄트호텔은 고급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요트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가에서는 여름휴가철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부산, 제주, 강원도에서 오션뷰를 감상하며 바캉스를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럭셔리 요트 투어, 360도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톱 파티, 워터파크 이용 및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즐기며 달콤한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바다에서 즐기는 이색 럭셔리 요트 투어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은 고급 요트 체험 관광이 포함된 ‘요트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최대규모인 92인승 카타마란(Catamaran) 요트 투어 체험 포함돼 부산 해안 절경의 매력을 선상에서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요트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2인),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투어 이용권(2매), △필로우 오더 서비스(4종)로 구성됐다. 요트 투어는 오륙도 코스와 해운대 코스로 나뉘며 60분간 운항된다. 여행 일정에 따라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오륙도 코스는 주간투어 R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오륙도,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출항시간은 14시, 16시다. △해운대 코스는 야간투어 M코스로 다이아몬드베이, 광안대교, 누리마루, 해운대, 마린시티, 다이아몬드베이 순으로 부산의 화려한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출항시간은 20시다.

해운대에서 즐기는 신나는 레포츠 체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올 여름 해운대에서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올 여름 해운대에서 짜릿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바다가 보이는 씨스케이프스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 제공, 클럽 에스프리 내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이용의 혜택과 함께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해양레포츠센터에서의 놀이기구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놀이 기구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땅콩보트, 플라이피쉬, 디스코팡팡, 밴드웨곤 등’의 해양 액티비티 중에 1가지 종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할인권 증정, 해운대 해양레포츠센터 5천원 할인 우대권,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별빛 스위밍을 즐기는 이색적인 여름휴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낮과 밤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낮과 밤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Summer Day & N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 등 4개의 레스토랑에서 아침 또는 점심을 택할 수 있는 다이닝 2인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DJ ZERO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유러피안 듀오와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과 스낵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스파티(sparty) 또는 유러피안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와인 또는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곽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기는 서머 바캉스

메종글래드 제주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비치 & 펀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제주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비치 & 펀(Beach & Fun)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2박 이상 투숙 시 10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 레스토랑 아서원 1920 5만원 식사권이 제공된다.

‘비치 & 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와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과 커플 선베드 3시간 이용권 1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의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3만원 푸드 메뉴 교환권 또는 프라이빗 비치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플 세트(A타입) 메뉴가 제공된다.

또한,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이 아름다운 곽지 해변에서 진정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으며, 호텔의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물놀이까지 올데이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물놀이를 위한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복잡한 일상을 떠나 완벽한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한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Summer Break Package)’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비치는 제주 동남쪽 해안가에 위치해 전체 객실의 70%가 바다 전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 내에서 멀리 성산일출봉과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실내외 수영장과 대부분의 레스토랑에서도 푸른 바다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호젓한 분위기 속에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서머 브레이크 패키지에는 제주 경관을 품은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푸른 바다를 조망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물놀이 후에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 맥주 ‘해비치 위트비어’ 2잔과 스낵 세트를 제공해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사우나 2인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일상과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개관 1주년 기념 ‘Happy Birthday SOKCHO!’ 프로모션

롯데리조트속초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7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롯데리조트속초

롯데리조트속초는 개관 1주년을 기념한 ‘Happy Birthday SOKCHO 프로모션’을 7월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개관일인 7월20일을 축하하는 ‘7월, 20일간의 행복’을 컨셉으로 객실패키지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SNS이벤트, 비어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먼저 객실패키지는 디럭스룸, 2인 조식뷔페, 2인 워터파크 이용권, 루프탑 치맥세트로 구성되며 주중 최저 29만원, 주말 최저32만원(세금 별도)부터 예약 가능하다. 동해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담으며 즐길 수 있는 온수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0% 당첨이 보장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리조트속초 프레지덴셜스위트 패키지(60평형 객실, 4인조식, 4인 워터파크 이용포함) 이용권, 롯데아트빌라스제주 빌라스 모먼트 패키지(63평형 객실, 4인조식포함)이용권, 롯데리조트부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31평형 객실, 2인조식, 2인 워터파크 이용 포함)등 총 3000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피니풀, 풀 바 세트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

씨마크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풀 바 세트를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21일~8월 18일 판매한다. 사진/ 씨마크 호텔

강릉을 대표하는 씨마크 호텔은 사계절 온수풀 '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풀 바(pool bar) 세트를 즐기는 '씨마크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21일~8월 18일 판매한다.

풀바 세트는 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음료 3잔과 간편 음식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등이 포함되며, 2박 투숙 시 석식 뷔페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56만8000원부터.

씨마크 비치 온 더 클라우드는 37~38도의 따뜻한 온수풀로 사계절 내내 어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다. 여기에 파란 하늘과 쪽빛 바다, 수영장의 반짝이는 물빛이 한데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해 '인스타그램 사진의 성지(聖地)'로 통한다.

수영장 운영 시간은 오전 6시 30분~오후 9시다. 7월 21일~8월 15일 오후 9시 20분부터 약 40분 동안 선착순 15명을 대상으로 '달빛 요가' 클래스도 열릴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