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그곳으로 간다“ 신비의 나라 이집트
상태바
”꿈꾸던 그곳으로 간다“ 신비의 나라 이집트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02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이집트 완전 일주 기획전 오픈 · 전문 인솔자 동행으로 쉽고 재미있게
KRT가 신비의 나라 이집트 여행을 위해 이집트 완전 일주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KRT 여행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이색적인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여행자가 많아지고 있다. 세계 각국의 여행지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행자를 유혹하고 있다. 더불어 여행사에서도 색다른 즐거움을 여행자에게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에 KRT가 신비의 나라, 이집트 완전 일주 기획전을 오픈했다. KRT는 해당 기획전을 통해 추천 상품의 핵심 포인트와 항공기 정보, 주요 도시 정보와 월별 날씨를 소개했다.

사막, 피라미드가 연상되는 신비의 나라 이집트는 놀라움을 자아내는 볼거리가 가득하다. 기자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고고학 박물관이 있는 이집트 수도 카이로를 비롯해 흥미로운 이야기를 품은 도시들이 여행자를 기다린다.

거대 규모 댐의 도시 아스완, 신전을 감상할 수 있는 아부심벨, 콤옴보, 헬레니즘 시대의 상징 알렉산드리아 등 저마다의 매력을 갖춘 여행지가 방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사진/ KRT 여행사

뿐만 아니라 거대 규모 댐의 도시 아스완, 신전을 감상할 수 있는 아부심벨, 콤옴보, 에드푸는 물론 유적이 즐비한 룩소르, 홍해의 휴양 도시 후르가다, 헬레니즘 시대의 상징 알렉산드리아 등 저마다의 매력을 갖춘 여행지가 방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이집트 기획전 상품에서는 전 일정 4성급 호텔 및 5성급 나일 크루즈 숙박, 전문 인솔자 동행, 후르가다 자유 수영 및 개인 휴식 시간을 보장받을 수 있다. 더불어 낙타 트레킹, 펠루카 탑승 등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KRT 담당자는 “끝없이 펼쳐진 사막과 피라미드, 스핑크스 같은 유명 유적 외에도 이집트 여행은 놀라움의 연속”이라며 “아부다비 반일 관광까지 포함해 폭넓은 이집트 체험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