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소통으로 경쟁력 높인다
상태바
여행업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소통으로 경쟁력 높인다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도로교통공단과 사회공헌 프로젝트 · 웹투어 창립 22주년 프로모션 진행 등
여행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서비스 강화와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사진은 일본 후라노.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서비스 강화와 고객과의 소통에 나서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노랑풍선은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초등학교 주변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노랑깃발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실시된 노랑깃발 지원사업은 지난 5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성금 전달에 이어 노랑풍선에서 실시하는 두 번째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진행한다. 어린이가 횡단보도를 건널 시 주변에 설치된 노랑 깃발을 들고 건너면 차량 운전자들의 시인성을 높여 안전성 확보 및 안전의식을 제고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이다.

노랑풍선은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초등학교 주변의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한 노랑깃발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사진/ 노랑풍선

더불어 오늘(28일) 시범학교로 선정된 서울 청운초등학교에서 김인중 노랑풍선 대표이사를 비롯해 도로교통공단 서울지역본부장, 종로경찰서장 등 내 외빈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노랑깃발의 설치를 알리고 횡단 시범교육을 실시하는 공식행사를 가졌다.

김인중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이번 실시하는 노랑깃발 지원사업은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통학로를 조성하고 교통약자인 어린이에 대한 보행문화를 개선을 위해 동참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인중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깃발 지원사업은 올 연말까지 매헌초등학교, 서일초등학교, 서이초등학교 등 4곳으로 확대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웹투어가 해외여행을 최대 22% 할인하는 이벤트 웹투워 2탄을 시작한다.

올해 해외패키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웹투어는 홈페이지를 비롯해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전세계 패키지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웹투어가 해외여행을 최대 22% 할인하는 이벤트 웹투워 2탄을 시작한다. 사진/ 웹투어
올해 해외패키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웹투어는 홈페이지를 비롯해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전세계 패키지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은 마닐라. 사진/ 웹투어

이번 이벤트 웹투워 2탄은 여름 휴가 기간을 겨냥해 8월 10일까지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역은 일본, 동남아, 유럽이며 구성 알찬 패키지부터 자유여행, 좌석 확보된 특가 항공권까지 다양하다. 금액대별 11% 할인쿠폰에 특정 카드 결제시 11%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제주의 여름밤을 특별하게 해주는 공연과 여행이 결합된 상품을 선보였다. 오는 7월 21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거미 콘서트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메종글래드제주호텔은 야외 인피니티풀과 패밀리풀, 다양한 레스토랑을 갖춘 제주 시내 특급 호텔이다. 디럭스 객실과 글래드 뮤직 페스트 휘성X거미 콘서트 티켓, 레스토랑 아침, 저녁 식사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또는 공연이 포함된 자유여행, 패키지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

웹투어는 오는 7월 21일 메종글래드제주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휘성&거미 콘서트와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웹투어

더불어 웹투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별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 시내에 위치한 오리엔탈호텔 패키지 단독 특가, 선착순으로 혜택을 드리는 KAL호텔 특전 등 휴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