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다양한 이벤트로 여름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다양한 이벤트로 여름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 무료 증정 혜택, 객실 할인 프로모션 등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6월 27일(수)부터 8월 31일(금)까지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과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X 메이크프렘 제휴 이벤트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6월 27일(수)부터 8월 31일(금)까지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과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대표 수상 액티비티 체험과 함께 착한 선크림으로 알려진 메이크프렘의 블루 레이 선크림 무료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강원∙부산∙제주지역의 서핑∙요트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선크림을 100객실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한다. 선크림 제품은 디렉터파이 피현정의 착한 선크림 탑오브탑 2년 연속 선정된 메이크프렘의 블루 레이 선크림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전용 선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강원도 양양 설악 해수욕장인근에 소재한 켄싱턴 스타호텔과 부산 송정 해수욕장 인근의 글로리콘도 해운대에서는 서핑 강습이 포함된 ‘서핑 패키지’를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서핑 인 더 스타 패키지’, 글로리콘도 해운대는 ‘푸른바다 서핑 패키지’로 예약할 수 있다.

바다가 보이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켄트호텔과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는 요트 투어가 포함된 ‘요트 패키지’ 상품을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국적인 감성과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부산과 제주의 바다를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하늘에서 놀자!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 오픈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30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를 오픈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30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Sky Beach)’를 오픈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스카이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바이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이비자의 클럽,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등을 모티프로 기획된 공간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비치 클럽’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와 트렌디한 풀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카이비치는 마치 바닷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화이트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풀장 앞에 마련된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은 이국적인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시원한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스카이킹덤 뮤직 디렉터 존 로젠탈(예명 쏠레이)이 매일 다양한 음악을 선곡해 더욱 더 짜릿하고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비치 안쪽에는 한강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실내 바가 마련돼 다양한 주류와 음료 및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바비큐 그릴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비치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 ▲커플 및 2030 고객을 위한 '이비자 인 스카이비치'와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서머 인 스카이비치'도 선보인다.

여름맞이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지하 1층 파리스바 테라스에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월 10일부터 31일까지 4주간 지하 1층 파리스바 테라스에서 소규모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직영 플라워샵인 피오리의 플로리스트가 주관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꽃연출법에 도전해볼 수 있다. 플라워 클래스는 신록의 계절 여름을 맞이한 만큼 야외에서 가든 파티를 연출해볼 수 있도록 핸드타이드 부케, 플라워 리스, 플라워 팔찌 등 다양한 플라워 아이템을 제안한다.

최대 정원 5명의 소규모로 진행되는 본 수업은 숙련된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매주 꽃을 이용한 한 가지 작품을 만들게 된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수업이므로 플로리스트가 꽃의 특징 및 다루는 법을 세심하게 알려줘 꽃을 접해보지 않은 초심자도 부담없이 작품에 도전해볼 수 있다.

수업이 진행되는 파리스바의 테라스는 향기로운 로즈마리와 아름다운 조경으로 꾸며져 유럽의 정원에 있는듯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테라스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 도심 전망 역시 분위기를 더해준다.

세계적 거장의 클래식 공연

파라다이스그룹이 후원하는 ‘2018 인천뮤직 힉엣눙크!’ 페스티벌의 ‘마이어의 관점’ 클래식 공연이 오는 7월 7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사진/ 파라다이스그룹

파라다이스그룹이 후원하는 ‘2018 인천뮤직 힉엣눙크!’ 페스티벌의 ‘마이어의 관점’ 클래식 공연이 오는 7월 7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힉엣눙크!(Hic et Nunc!)’는 CNN이 극찬한 세계 최고 수준의 앙상블 ‘세종솔로이스츠’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음악제를 목표로 2017년 시작한 페스티벌이다. 특히, 올해에는 파라다이스그룹의 후원을 통해 인천 시민들에게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저변에 클래식 향유의 기회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일(토) 오후 7시 30분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마이어의 관점’ 공연에서는 클래식과 블루그래스를 넘나들며 세계 최고의 더블베이스 연주자 겸 작곡가로 위상이 높은 ‘에드거 마이어(Edgar Meyer)’가 세종솔로이스츠 단원들과 협연해 세계적 거장의 음악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3박 이상 투숙 시 스위트 객실 할인 프로모션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스위트 객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스위트 객실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트럼프 호텔은 오하우 섬에 있는 호텔 중 유일하게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 스타를 획득한 호텔로, 타 호텔과 차별화된 럭셔리함을 선사한다. 예약 가능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29일부터 12월 19일까지다.

위의 프로모션으로 투숙 가능한 객실은 2 베드룸 스위트 객실과 3 베드룸 스위트 객실이다. 2 베드룸 스위트 객실의 넓이는 42평의 널찍한 객실로 최대 5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3 베드룸 스위트 객실은 57평의 객실로 최대 8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트럼프 호텔 와이키키의 스위트 객실은 이탈리아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부쉬, 울프, 서브제로 등 고급 브랜드 전자제품으로 꾸며진 키친을 갖추고 있다. 트럼프 호텔이 특히 자부심을 갖고 있는 트럼프 호텔의 고급침구는 3,000수 로, 이탈리아에서 제조된 100% 이집트산 순면시트로 만들어져 그 어느 곳보다 편안한 내 집처럼 아늑한 느낌을 선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