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패키지와 함께 떠나는 특급호텔 여름휴가
상태바
풍성한 패키지와 함께 떠나는 특급호텔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6.27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 패키지, 미식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을 모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가볍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하프보드 형 상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여행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 총집합

2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을 모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가볍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하프보드 형 상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패키지를 2018년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 패키지를 7월 11일까지 2박 예약 시 1박당 2만원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액티브>는 2회의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 구성으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의 서비스는 그대로 누리면서 3회의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외부 일정이 많은 고객에게 추천하는 하프보드 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이다.

뷔페와 제주 한식은 물론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브런치 중 택할 수 있는 아침 식사,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식사를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나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정통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러피언 듀오의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무제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 셀렉션 파티, 제주의 밤 하늘을 배경으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기며 하우스 디제이 ZERO의 디제잉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 ‘스파티’ 를 즐길 수 있다.

그밖에 호텔에 전시되어 있는 국내외 유명 작가의 작품을 큐레이터와 함께 품격있는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갤러리 투어’, 포토그래퍼 케니가 호텔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앨범에 담아 드리는 ‘럭셔리 포토’, 케니와 함께 잠수함 투어, 요트 투어, 제주 블루베리 체험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 체험을 할 수 있는 ‘케니 제주 투어’ 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어 언제나 따뜻하게 즐기는 어덜트인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실외 수영장, 유아풀 등 가족을 위한 가든 ‘오션피니티’ 풀 등 다양한 수영장 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떠나는 경주 여행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무거운 짐 걱정을 덜고 아이와 함께 홀가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7월 5일(목)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경주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무거운 짐 걱정을 덜고 아이와 함께 홀가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7월 5일(목)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 동반 여행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과 육아맘을 위한 프리미엄 유아 용품 체험 기회가 포함된 패키지다.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객실(1박), △객실 내 디밤비 블룸범퍼 침대 세팅, △레스토랑 '더 클라우드' 조식 뷔페(3인), △롤리폴리 젤리(100g), △키즈 미니카 대여(20분), △아메리카노(2잔), △일동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백미떡뻥&코코몽 음료(1인),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입장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디밤비 블룸범퍼침대는 엄마품속에 안긴듯한 부드러운 천연 순면소재 사용과 포근한 쿠셔닝이 특징인 신개념 범퍼침대다.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충격 흡수용 고밀도 폼이 내장재로 사용되었으며 쿠셔닝 조절도 가능하다. 키즈 미니카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20분간 대여 가능하며 성인 1명과 아이 1명이 함께 탑승할 수 있다.

주렁주렁 테마파크에서는 아이들이 다람쥐, 앵무새, 나무늘보 등 30여종 이상의 동물을 보고 직접 만지거나 먹이를 주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로 미식 여행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오라관광 창사 4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랫동안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과 새롭게 오픈한 중식당 아서원1920 등 메종글래드 제주로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메종 고메’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오라관광 창사 4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랫동안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과 새롭게 오픈한 중식당 아서원1920 등 메종글래드 제주로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메종 고메’ 패키지를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여름철 건강까지 생각한 ‘풍기인삼상회 홍삼선물세트’를 선착순 10팀에게 제공한다.

‘메종 고메’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준비된 객실에서 1박, ‘삼다정’의 조식 뷔페, 100년 역사를 가진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 1920’의 송이유산슬 메뉴, 창사 41주년 기념 아티제 조각 케이크, 삼다정 디너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삼다정 런치 2인 이용권, 아티제 빙수 교환권, 치킨&포테이토 교환권, 풀사이드 생맥주, 아티제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이 랜덤으로 제공되는 고메 바우처 1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풀과 패밀리 풀에서 푸른 야외 정원을 바라보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부메랑 튜브가 선물(투숙 기간 중 1개)로 제공된다.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21만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3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 호텔과 곽지 해수욕장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샌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도심 속 완벽한 휴가를 선사하는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올 여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올 여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만의 매력을 모두 담은 완벽한 힐링과 미식 경험을 제공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이국적인 스테이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릴렉세이션 풀이 구비된 편안한 객실에서 머물며 이국적인 풍경의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에서 수영은 물론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풀사이드 바비큐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 2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2인 이용권,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추가적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하시는 분들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휴식에 필요한 패션 아이템과 호텔 패키지를 공동기획

신라호텔은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삼성물산의 고급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삼성물산의 고급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임 아웃 바이 르베이지(Time Out by LEBEIGE)’ 패키지는 패션에 관심이 높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이번 여름시즌 동안 서울과 제주신라호텔에서 특별히 선보인다.

신라호텔과 르베이지가 공동 기획한 이번 패키지는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을 즐기는데 필요한 패션 아이템과 호텔 휴식을 고객들이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타임 아웃’ 패키지는 르베이지만의 스페셜 어메니티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객실,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그리고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으로 구성하였고, 제주신라는 스위트급 객실과 라운지S 이용 혜택을 담았다.

르베이지 스페셜 어메니티는 르베이지 2018 리조트 컬렉션을 모티브로 시간이 멈추어진 순간에서 느껴지는 고요와 편안함을 의미하는 ‘타임아웃(Time Out)’ 콘셉트가 담겨있다. 한정판으로 제작한 로브와 비치백을 증정함으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휴식과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두 호텔 모두 객실 내 와인과 르베이지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와인 슬리브가 추가로 제공된다.

여행 스타일에 맞춰 선택하는 객실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올 여름 완벽한 휴가를 위한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올 여름 완벽한 휴가를 위한 서머 패키지(Summe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여행의 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타입으로 제시되었다.

고품격 힐링과 여유로운 피크닉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서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와 ‘서머 인덜전스(Summer Indulgence)’ 패키지에 주목하자.

각각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패키지로, 두 패키지 모두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를 비롯해 피크닉 바구니 세트, 제주신화월드 모실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 일체를 제공한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해 만든 모실 수영장은 아름답고 웅장한 외관이 인상적이며 실내외 수영장이 연결돼 있다. 25m 길이의 랩풀과 어린이 전용 수영장, 놀이터도 갖춰져 있어서 아이 동반 가족도 즐기기 좋다. 피크닉 바구니에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준비한 빵, 샐러드, 샤퀴테리, 과일, 음료가 담겨있어 수영장 이용 후 간식으로 딱이다. 메리어트 리조트 숙박이 포함된 ‘서머 인덜전스’를 구매하면 미니바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4만원(부가세 별도)과 32만원(부가세 별도)부터.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끼리 단체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머 모먼트(Summer Moments)’를 주목하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숙박 시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4매를 비롯해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한 맥주 및 음료 총 12 캔에 리조트 내 위치한 BHC 치킨을 구입할 수 있는 2만원 이용권 2매가 포함된 치맥 세트, 파리바게트 2만원 상품권 모두를 제공한다. 가격은 34만원부터(부가세 별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3개의 침실,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 거실을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 콘도 미니엄으로 온 가족이 함께 머무를 수 있는 넓은 공간과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오래 머물면 추가 혜택으로 2박 투숙 시 제주신화월드에서 직영하는 식음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신화리워드 5만 포인트, 3박 투숙 시 1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자녀 동반 고객 위한 ‘해비치 플러스 펀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 방학 시즌에 앞서 자녀와 완벽한 휴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해비치 플러스 펀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름 방학 시즌에 앞서 자녀와 완벽한 휴양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해비치 플러스 펀 패키지(Haevichi Plus Fun Package)’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넓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 프리미어 트윈 객실’ 1박이 포함된다. 또한 제주의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신선한 향토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디 조식 뷔페 3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자녀와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되어 있다. 먼저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키즈 아틀리에’ 1회 참가 혜택이 주어진다. 키즈 아틀리에는 아이들이 프로그램에 참여 하는 동안 부모는 편안히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자녀 동반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과 다채로운 오락 시설이 마련된 놀멍 엔터테인먼트존에서 3가지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놀멍 빅3 이용권’도 제공된다. 또한 100여가지 보드게임 및 대형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락’의 1시간 무료 이용 혜택도 주어진다.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예약 시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3박 시에는 차량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 아이와 함께 즐기는 가족여행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동탄은 아이들의 좋아는 공룡을 콘셉트로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에 착안한 캐릭터 '코리요'를 소재로 1개층 전객실을 꾸민 ‘웰컴 투 코리요 월드(Welcome To KORIYO World)’ 패키지를 내놨다.

객실내 침구류는 물론 분위기는 온통 공룡 천국이다. 아이가 하루종일 공룡과 놀수 있는 신나는 공간이기도 하다. 구성은 △코리요 캐릭터 객실 1박, △조식 2인(어린이 조식 1인 무료), △코리요 키즈 카페 2시간 이용권 (1매), △코리요 웰컴 기프트(코리요 에코백, 코리요 키즈 슬리퍼 등)가 제공되며, 해당 패키지 이용시 웰컴 기프트 1개와 공룡도서 1권(‘진짜 진짜 재밌는 공룡그림책’)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은 국내 유일의 고래 박물관에서 다양한 고래들의 생태계를 체험하고 학습 할 수 있는 '러블리 웨일즈(Lovely Whales)’ 패키지를 선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