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본격 시작
상태바
야놀자,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본격 시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6.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부터 레저·액티비티 티켓 판매
야놀자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내달 3일부터 국내 종합숙박 앱 최초로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내달 3일부터 국내 종합숙박 앱 최초로 레저∙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에는 계열법인 호텔나우 앱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야놀자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국내 모든 숙소와 함께 워터파크, 놀이공원, 동∙식물원, 유람선 등 여가문화시설 티켓까지 예약할 수 있게 된다. 캐리비안베이, 에버랜드, 코엑스 아쿠아리움 등 대형시설뿐 아니라 수상스키, 카약, 서핑, 짚라인, 레일바이크, ATV, 패러글라이딩 등 레저 티켓도 판매한다. 도심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전시를 비롯해 테마카페, 스냅 촬영, VR, 스크린스포츠, 방탈출, 전동퀵보드 등 체험 상품도 두루 확보했다.

서비스 론칭과 함께 대대적인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8월까지 최대 80%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레저∙액티비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 동반 휴가나 이색 데이트, 힐링 바캉스 등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전문 에디터의 여행지 및 놀거리 추천, 할인 및 실속이용 팁 등 콘텐츠도 지속 업데이트된다.

김종윤 야놀자 부대표는 “최근 구글플레이, 앱애니, 와이즈앱 등 외부 조사에서 국내 1위 여행 앱으로 손꼽히고 있는 야놀자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계기로 국내를 대표하는 여가 플랫폼으로 더욱 확고히 인식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숙박과 레저, 나아가 국내와 해외 모두를 아우르는 글로벌 R.E.S.T.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빠르게 갖춰 고객들이 더욱 편히 마음껏 놀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이달 초 아이돌그룹 EXID의 멤버 하니를 앞세운 TV광고를 시작으로, 여름휴가 숙소 초특가 무한쿠폰 이벤트 등 성수기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레저∙액티비티 티켓 할인 프로모션이 더해져 올 여름 ‘숙박도 레저도 초특가 야놀자’라는 메시지로 캠페인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