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름휴가 앞두고 풍성한 7월 여행 선봬
상태바
여행업계, 여름휴가 앞두고 풍성한 7월 여행 선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7.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호텔 어벤져스 특가 이벤트 · 모두투어, 중구자원봉사센터 모범봉사자와 사랑나눔여행
여행업계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7월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사진은 제주롯데호텔.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가 다양한 활동을 통해 7월 여행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올여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웹투어의 ‘호텔 어벤져스’를 주목해 보자. 제주롯데호텔 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푸짐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제주롯데호텔은 헬로키티 테마의 캐릭터룸을 비롯해 품격 있는 객실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대형 야외 온수풀, 저녁마다 열리는 공연,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레스토랑과 키즈센터로 가족여행객에게 특히 인기 많은 호텔이다.

웹투어의 호텔 어벤져스를 통해 제주롯데호텔 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푸짐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 웹투어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3인 투숙 시 무료 업그레이드 등이 제공된다. 사진/ 웹투어

오늘(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3인 투숙 시 무료 업그레이드, 해온 스위밍 쿠션, 해온 솜사탕 눈꽃빙수 등 다채로운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성산포 우도 유람선 승선권 투숙인원 전원 증정한다.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서울시 중구자원봉사센터 모범봉사자들과 함께 지난달 28일 하루 동안 충청남도 당진 일대를 둘러보고 체험하는 ‘사랑나눔여행’ 행사를 가졌다.

매년 다양한 CSR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있는 모두투어는 2016년부터 여러차례 협력 CSR을 원활히 진행해오고 있는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 모범봉사자들에게 특별히 감사의 의미로 사랑나눔여행의 기회를 제공했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서울시 중구자원봉사센터 모범봉사자들과 함께 충청남도 당진 일대를 둘러보고 체험하는 사랑나눔여행 행사를 가졌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약 40여 명의 중구자원봉사 모범봉사자들은 당진 아미미술관을 시작으로 왕매실 체험마을, 삽교호 관광지 등 충청남도 일대의 명소 여행을 떠났다.

한편 모두투어는 사랑나눔봉사활동, 사랑나눔여행, 사랑의체온나눔(헌혈), 재능기부봉사, 사랑의 성금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나눔을 실천하며 업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