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유혹
상태바
호텔가, 보양식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0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여름철 식재료 활용한 다양한 메뉴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다가온 여름을 맞아 최고급 육류와 해산물에 신선한 여름철 식재료를 더한 여름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식욕이 떨어지기 쉬운 여름을 맞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리빙룸, 여름 디너 메뉴 선봬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부산의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다가온 여름을 맞아 최고급 육류와 해산물에 신선한 여름철 식재료를 더한 여름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코스 메뉴 ‘데귀스따시옹(Degustation)’은 라임에 절여 저온 조리한 대구, 구운 브리오슈를 곁들인 푸아그라 테린, 금귤 피클을 곁들인 구운 바닷가재, 수박 셔벗, 토마토 라비올리와 토마토 타르타르를 곁들인 구운 한우 안심, 복숭아 무스로 구성된 6코스 메뉴이다.

클래식 프렌치 코스 메뉴 ‘구르메(Gourmet)’는 고등어 에스카베슈, 허브와 뿌리 샐러드를 곁들인 랍스터 볼로방, 메인 요리, 코코넛 파르페로 구성된 4코스 메뉴이다. 메인 요리는 구운 송아지와 구운 연어 두 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면 피페라드가 곁들여져 준비된다.

이 뿐만 아니라 파크 하얏트 부산의 박민욱 소믈리에는 두 가지 코스 메뉴에 잘 어울리는 프렌치 와인 페어링을 준비했다. 데귀스따시옹에는 6만5천 원 추가 시 다섯 가지 와인을, 구르메에는 4만 원 추가 시 네 가지 와인을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더클래식500 펜타즈호텔 뷔페 라구뜨, 여름방학 할인 프로모션 진행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펜타즈 호텔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라구뜨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7월 주중 라구뜨를 방문하는 초·중·고등학생과 대학생에게는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학생증 혹은 재학증명서 등 증명서류를 제시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라구뜨 뷔페 요리의 풍미를 더하는 하우스와인 혹은 병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주중에 한해 1+1 혜택을 준다. 이외에도 펜타즈 호텔 스카이풀 이용 고객 디너 할인 및 생맥주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펜타즈 호텔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7월 라구뜨에서는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물회와 냉면 등 시원한 여름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맥주 즐기는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드래프트 비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문 워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드래프트 비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문 워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는 실내 공간은 물론 야외 테라스가 함께 마련돼 있어 여름 밤 선선한 바람과 함께 빛나는 서울의 야경과 남산 타워 뷰를 즐길 수 있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문 바 20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문 워커> 프로모션은 스파클링 와인과 하이네켄, 카브루 IPA, 카브루 페일에일 드래프트 비어 3종이 무제한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에 문 바를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을 모두 운영되며 매일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세계 3대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와 함께 즐기는 브런치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세계 3대 스파클링 와인 중 하나인 ‘프로세코’ 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브런치 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유럽피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늘오름’에서는 세계 3대 스파클링 와인 중 하나인 ‘프로세코’ 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브런치 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브런치 파스타 코스, 스테이크 코스 등 2가지 스타일의 코스 메뉴로 선보이는 ‘브런치 이탈리아노 콘 프로세코’ 브런치 코스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호텔 셰프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각 브런치 코스 메뉴는 이탈리아 전통 식전주 프로세코를 시작으로 아뮤즈 부쉬, 오늘의 셰프 샐러드, 메인요리, 오늘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의 4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브런치 파스타 코스 메인 요리는 고르곤졸라 알프레도 소스, 하늘오름 토마토 소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스 등 3가지 소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브런치 스테이크 코스 메뉴는 미국산 등심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사우스 이탈리안 브런치’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7월 7일부터 9월 2일까지 ‘사우스 이탈리안 브런치’를 운영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7월 7일부터 9월 2일까지 ‘사우스 이탈리안 브런치’를 운영한다.

아름다운 해안 도시인 시칠리아, 캄파니아, 칼라브리아 등 이탈리아 남부 지역에서 즐겨먹는 정통 요리들로 구성했다. 또한 무제한 와인 또는 웰컴 드링크 한 잔과 함께 제공되어 보다 풍성한 주말 브런치 테이블을 즐길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성인은 1인 9만9천원이다. 특히,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 동반 시,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여름철 미각여행을 떠나기에 제격이다.

먼저 뷔페 섹션의 독특한 식전요리들이 돋보인다. 샬롯과 로즈마리를 곁들인 구운 리코타, 수박 가스파초 수프, 이탈리아 남부 폴리아 지방의 전통음식인 튀김 피자 판제로티(Panzerotti), 매운 소시지를 올린 이탈리안 미니 토스트 크로스티니(Crostini) 등 현지 고유의 맛을 담아냈다.

또한 여섯 종류의 해산물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따뜻한 요리로는 파르미지아나 디 멜란자네(Parmigiana di Melanzane), 이탈리아식 돼지고기 스튜인 스페차티노 디 마이알레 (Spezzatino di Maiale) 등을 선보인다.

어반 서머 BBQ 프로모션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BBQ 메뉴를 콘셉트로 와인 무한리필 프로모션 ‘어반 서머BBQ 오크바인’을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 & 바는 BBQ 메뉴를 콘셉트로 와인 무한리필 프로모션 ‘어반 서머BBQ 오크바인’을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름 시즌에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그릴에 구운 버터 콘, 소시지, 치킨, 포크 립 등, BBQ 콘셉트 메뉴를 뷔페에 제공하고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 치즈 플래터, 과일 등 풍성한 스낵 메뉴와 와인,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크바인 와인 뷔페의 프리미어 스테이크 3종인 찹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등심 스테이크를 추가 주문할 수 있다.(스테이크 추가 주문 시 13,000원부터)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