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먹어야 해!” 호텔가 디저트 눈길
상태바
“어머, 이건 꼭 먹어야 해!” 호텔가 디저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9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젤라토와 각종 빙수 출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본격 무더위가 예고된 5월을 맞아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이탈리아 정통 홈메이드 젤라토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디저트를 출시하며 고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탈리아 정통 수제 젤라토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본격 무더위가 예고된 5월을 맞아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이탈리아 정통 홈메이드 젤라토를 선보인다.

모던하게 해석한 파르페 스타일의 홈메이드 젤라토로, 총 3가지 종류를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이탈리아에서 즐겨 먹는 젤라토는 달걀, 생크림, 설탕 등에 천연 재료를 넣어 바로 얼려 만들기 때문에 신선하고 지방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며, 쫀득한 식감과 진한 맛 덕분에 사랑 받는 아이스크림이다. 스카이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3가지 젤라토는 우선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어 만든 젤라토에 헤이즐넛과 초코를 곁들인 ‘티라미수 젤라토’, illy의 에스프레소를 넣어 만든 젤라토에 바닐라와 초콜릿 등으로 토핑한 ‘아포가토 젤라토’, 망고 젤라토에 신선한 과일을 곁들인 ‘망고 요거트 젤라토’이다.

롯데호텔제주 더 라운지, ‘한라티니와 로망빙수’

롯데호텔제주 ‘더 라운지(The Lounge)’의 시그니처 칵테일 ‘한라티니’ 역시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표적인 인기 상품이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 ‘더 라운지(The Lounge)’의 시그니처 칵테일 ‘한라티니’ 역시 롯데호텔제주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표적인 인기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한라티니는 우선 소위 말하는 ‘인스타각’이 제대로 나온다. 한라봉 껍질을 태운 연기를 스모킹 건으로 흡입해 마법 구슬처럼 생긴 유리병 속에 칵테일과 함께 넣어 한라봉 향이 더욱 깊게 스며들도록 만든다. 그 다음 유리병을 열면 마법 같은 연기가 넘실거리며 제주를 닮은 향긋한 한라봉 향기가 코끝을 사로 잡는다.

무엇보다도 대미를 장식하는 것은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칵테일의 맛이다. 제주도 화산암반수로 만들어 순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21도의 오리지널 한라산 소주가 칵테일 베이스로 들어가며, 새콤달콤한 명품 한라봉과 샛노란 유채꽃에서 추출한 유채꿀이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가격은 2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아울러 이번 달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로망 빙수’ 역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최고급 제주도산 애플 망고로 만든 로망 빙수는 만개한 장미를 형상화 한 아름다운 모습과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 그리고 입 안에서 꽃 피는 달콤한 맛이 ‘인생 빙수’로 추천하기에 손색이 없다.

부드러운 눈꽃 빙수와 상큼 달콤한 열대과일 한가득 담긴 알로하 빙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신선한 열대과일이 가득 담긴 ‘알로하 빙수 프로모션’을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다가오는 여름, 신선한 열대과일이 가득 담긴 ‘알로하 빙수 프로모션’을 2018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하와이안 콘셉트의 총 2가지 눈꽃 빙수, ‘알로하 코코넛 빙수’ 및 ‘알로하 파인애플 빙수’를 선보인다.

‘알로하 파인애플 빙수’는 대표 열대과일 중 하나인 파인애플 볼에 부드러운 눈꽃 빙수와 키위, 포도, 오디, 멜론, 자몽, 오렌지, 사과 등 총 6가지 신선하고 상큼 달콤한 열대과일 토핑이 가득 담긴 빙수이다. 또한, 바닐라 젤라또가 얹어져 시원함은 물론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식용 꽃을 장식하여 하와이안 스타일의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알로하 코코넛 빙수’는 마찬가지로 눈꽃 빙수 와 총 6가지의 열대과일 토핑을 비롯한 딸기 젤라또 및 식용 꽃이 장식됐다.

온 가족이 좋아하는 다양한 중식요리 향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가복’ 프로모션을 마련해 다양한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이 밖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가복(全家福)’ 프로모션을 마련해 다양한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

온 가족의 행복, 가족 사진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진 해산물 요리 전가복부터 다진 새우를 식빵과 함께 튀겨 내 고소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멘보샤, 매콤한 사천식 마라새우까지 다양한 산해진미를 마련한다. 그 외에도 양장피 냉채, 유린기, 어향소스 흑광어, 가지두부, 궁보계정 등 다양한 중화요리와 그와 어울리는 공부가주부터 하얼빈 맥주, 칭다오 맥주, 와인, 화요까지 다양한 주류 프로모션까지 함께 준비해 즐거움을 더한다.

더불어 일식 코너에서 농어, 밀치, 참치, 연어, 문어 등 다양한 사시미와 스시를,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등심, LA 갈비, 전복, 소시지 등의 다양한 그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