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과 함께 하는 축제와 이벤트
상태바
특급호텔과 함께 하는 축제와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8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어 페스티벌, 커플 골프 이벤트 등 다양
제주신화월드는 YG엔터테인먼트의 외식전문기업 YG푸즈와 함께 DJ파티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Y夜G Beer Festival(와야지 비어 페스티벌)’을 오는 11일, 12일 이틀에 걸쳐 개최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비어 페스티벌부터 신화테마파크 프로모션까지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가 YG엔터테인먼트의 외식전문기업 YG푸즈와 함께 DJ파티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Y夜G Beer Festival(와야지 비어 페스티벌)’을 오는 11일, 12일 이틀에 걸쳐 개최한다.

제주의 새로운 나이트라이프 명소로 뜨고 있는 제주신화월드 내 YG리퍼블릭 광장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온라인(https://bit.ly/2re7KTn)으로 참가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Y夜G 비어 페스티벌은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진행된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DJ파티에서는 빅뱅의 승리가 설립한 EDM 크루 'NHR'과 빅뱅, 지드래곤 노래 등을 프로듀싱한 YG 프로듀서이자 DJ인 '초이스 37(CHOICE37)’ 등 글로벌에서 활약하는 DJ가 한자리에 모여 화려한 일렉트로닉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해비치 골프앤조이 커플 골프 이벤트’ 개최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가 오는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이병옥 프로와 함께하는 ‘2018 해비치 골프앤조이 커플 골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해비치

해비치 컨트리 클럽 제주가 오는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이병옥 프로와 함께하는 ‘2018 해비치 골프앤조이 커플 골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첫날 골프장에서 27홀의 친선 라운드를 가진 뒤 해비치 호텔로 이동해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이후 다음날 오전 9시반부터 이병옥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전 홀에서 동시에 티오프하는 샷건 방식의 18홀 대회가 진행된다.

대회 후에는 다채로운 부문별 시상식을 갖는다. 특정 6개 또는 9개 홀에 핸디캡을 적용하는 신페리오 스코어 집계로 남남, 남녀, 여여 우승팀에게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숙박권과 섬모라 뷔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롱기스트(장타자), 니어리스트(홀컵에 가장 근접한 샷) 개별 시상 및 행운상 시상을 통해 해비치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시 제주 왕복 항공권과 그린피 45홀, 해비치 호텔 1박(2인1실), 호텔 조식 및 석식 뷔페, 골프장 오찬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초여름 별미 프로모션 진행

서울드래곤시티의 아시안 라이브 뷔페 ’인 스타일’은 오는 31일까지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초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Seoul Dragon City)의 아시안 라이브 뷔페 ’인 스타일(In Style)’은 오는 31일까지 일찍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초여름 신메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새로운 메뉴는 여름철 대표 음식에 맛과 건강 모두를 잡은 것이 특징으로, ‘인 스타일’ 내부의 콜드 섹션과 즉석 코너에 마련됐다. 아시안 해물냉면, 광어물회, 콩국수, 해물파전 등으로 구성됐으며 건강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사용했다.

아시안 해물냉면은 기존 평양식 냉면 육수에 전복과 명태회무침 등 감칠맛 나는 고명을 얹어 평양냉면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물회와 콩국수는 각각 밀가루 면 대신 해초면과 우뭇가사리 및 감자채를 활용해 칼로리를 낮추고 건강함을 챙겼다. 해물파전은 라이브 코너에서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한다.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0호점 재개장

호텔신라가 제주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상생 프로젝트 ‘맛있는 제주만들기’가 1호점을 재개장한지 4년 3개월만에 20호점을 돌파했다. 사진/ 호텔신라

호텔신라(대표 이부진)가 제주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상생 프로젝트 ‘맛있는 제주만들기’가 1호점을 재개장한지 4년 3개월만에 20호점을 돌파했다.

호텔신라는 ‘맛있는 제주만들기' 20호점으로 선정된 제주시 동광로 소재의 ‘시니어손맛아리랑’이 △메뉴 조리법, △손님 응대 서비스에 대한 컨설팅과 주방 설비 지원 등을 받고, 이달 8일 2018년의 첫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으로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20호점은 권정림(77세), 박납순(73세), 김연순(72세), 고기선(69세) 등 어르신 4명이 함께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그 의미를 살려 ‘어버이날’을 재개장 날로 정했다.

‘시니어손맛 아리랑’은 사회복지법인 ‘섬나기’ 제주시니어클럽에서 식당 운영을 희망하는 지역 어르신을 선발해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식당이었다.

그러나 식당을 운영하는 어르신들이 전문적인 요리기법을 배우지 못한 상황에서 장사를 시작하다 보니 하루에 매출 10만원을 넘지 못하는 날이 지속되었고, 최근에는 임대료, 재료비 등을 복지법인에서 지원받아 운영될 정도로 힘든 상황이었다.

호텔신라는 식당 운영을 맡은 어르신들과의 면담과 인근 관공서와 사무실 대상 설문조사 등을 통해 실시한 주변 상권조사를 바탕으로 20호점만의 차별화된 음식 메뉴를 개발하고 노하우를 전수했다.

주방 환경은 어르신들의 연령을 고려해 이동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효율적으로 공간을 배치했다. 조리에 필요한 주방 특수장비는 원터치 및 전자동으로 구매해 어르신들이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식당 환경을 어르신들 맞춤형으로 대폭 개선했다.

여름을 담은 무제한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디저트 프로모션을 5월 12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여름을 맞이해 디저트 프로모션을 5월 12일부터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애프터눈 티 세트와 인기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명소라는 애칭을 얻어 디저트 마니아라면 꼭 방문해야 할 맛집으로 자리매김한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오는 8월까지 여름을 테마로 한 디저트 뷔페 ‘스윗 서머 딜라이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12가지의 디저트 메뉴와 4가지의 간단한 스낵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커피와 티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크림 모양의 프로마쥬 블랑 베리 무스 케이크, 패션 후르츠 크림 롤케이크,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머랭이 데러케이션 된 코코넛 망고 베린, 망고 치즈 롤리팝, 둘세 로즈마리 케이크, 카페모카 타르트, 샴페인 잔에 담겨진 샴페인 라즈베리 볼, 열대과일 타르트 등 미니 사이즈의 디저트부터 홀 케이크까지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디저트가 준비되는 ‘스윗 서머 딜라이트’는 달콤함을 잡아줄 떡볶이, 제철 과일, 연어 초밥, 크레페와 아이스크림이 추가적으로 제공돼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힐튼부산, 럭셔리 피트니스 ‘맥퀸즈 클럽’ 오픈!

힐튼부산의 ‘맥퀸즈 클럽’이 오픈, 피트니스 멤버쉽을 모집한다. 사진/ 힐튼부산

힐튼부산의 ‘맥퀸즈 클럽(McQueen’s Club)’이 오픈, 피트니스 멤버쉽을 모집한다.

총 2개 층으로 이뤄진 ‘맥퀸즈 클럽’ 은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최고급 브랜드인 ‘테크노 짐(Techno Gym)’의 스타일리쉬한 최첨단 기구로 모든 셀렉션 라인을 구성하고 있으며 8층에는 근력 운동을, 9층에는 유산소 운동을 위한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다. 1:1 필라테스 레슨을 위한 리포머, 캐딜락, 엠브이 체어 등 다양한 최신 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넓게 펼쳐진 오션 뷰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들이 고객 개인에 맞게 설계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활력있는 컨디션을 유지 할 수있다.

맥퀸즈 클럽 이용 혜택으로 ▲힐튼 부산 호텔 객실 15% 할인 (연간 10박 한정) ▲맥퀸즈 바 및 라운지 주중 10% 할인 (주류 제외) ▲무료 주차 및 발렛서비스 50% 할인 ▲다모임 레스토랑 중식 및 석식 주중 20% 할인, 주말 15% 할인 ▲워터하우스 50% 할인 ▲아난티 타운 10% 할인 (일부 품목 및 메뉴 제외)이 포함된다.

맥퀸즈 클럽 가입 시 무료로 제공되는 바우처 또한 다양하다. 가입 시 ▲디럭스 마운틴뷰 객실 1박 무료 바우처 ▲맥퀸즈 클럽 동반 무료 입장 5회 바우처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 2인 바우처 ▲닥터오&아난티 클리닉 웰 에이징 진단 바우처(10만원 상당) ▲더스파하스타 2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그릴 스테이션에서 즉석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육해공 진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가 2018년 5월 10일에 오픈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가 2018년 5월 10일에 오픈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여름 기간(5월 – 9월)에 한정해 야외 수영장 영업 종료 후 선보이는 야외 뷔페 레스토랑으로 에메랄드 빛 야외 수영장과 서울의 멋진 야경을 즐기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신선한 샐러드, 구운 야채, 볶음밥과 수프 등이 제공되는 애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 그릴에서 구워내는 다양한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테이션,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쿠키 등으로 풍성한 만찬을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대형 참숯 그릴에서 즉석 요리되는 다양한 그릴 요리다. 그릴 위에는 에스프레소 빈으로 향을 낸 등심 스테이크, 로즈마리를 곁들여 익힌 양고기, 간장을 얇게 발라 익힌 닭고기,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구이, 메이플 시럽을 바른 연어 등 육해공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릴 메뉴가 준비된다.

올해는 속살은 부드럽고 껍질은 바삭하게 그릴에서 구워낸 통돼지 또는 바비큐 요리, 꼬치에 끼워 통째로 바삭하게 익혀낸 고급 민물 생선인 송어, 오징어 등도 추가돼 미식가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이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음료 무제한 패키지 상품도 있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여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상쾌한 휴식의 시간 선사할 디저트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빙수 프로모션과 함께 ‘플레이버 오브 썸머 (Flavors of Summer)’ 프로모션도 선보여 일찍부터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이겨낼 상쾌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는 빙수 프로모션과 함께 ‘플레이버 오브 썸머 (Flavors of Summer)’ 프로모션도 선보여 일찍부터 여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이겨낼 상쾌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한다.

가장 신선한 청포도를 즐길 수 있는 시즌을 맞아 준비한 초록 빛의 ‘청포도 주스’는 청포도를 가득 갈아 만들어 여름 건강음료로도 손색없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바다를 닮은 파란색의 ‘아쿠아 레몬 피즈’는 화려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레몬 주스에 토닉 워터, 레몬 셔벗, 라임, 로즈 마리를 넣어 시원하고 상큼하며, 특히 풍부한 레몬 맛 느낄 수 있다.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노란 ‘망고 요거트’는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으깬 망고와 달콤한 생망고를 가득 담았고, 민트의 향이 청량감을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