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공략 위한 이색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고객 공략 위한 이색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8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의 핫한 풀파티, 골프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 서머 스파티 패키지를 2018년 5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단, 10일 동안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이국적인 루프탑의 핫한 풀파티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이색 파티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 서머 스파티(Pre-summer Sparty) 패키지를 2018년 5월 4일부터 5월 13일까지 단, 10일 동안만 선보인다.

특히, 1일 5객실에 한해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조식이나 중식을 선택해 즐길 수 2인 다이닝을 제공한다.

프리 서머 스파티(Pre-summer Sparty) 패키지는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스파+파티(spa+party) 의미를 담고 있는 스파티(sparty)는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의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는 풀파티이다.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부터 새롭게 합류한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2만 여 평 프랑스식 정원에서 전동 킥바이크로 건강한 여행

켄싱턴호텔 평창은 쿨런바이크와 제휴를 통해 7월 19일(목)까지 전동 킥바이크를 타며 아름다운 산세를 배경으로 힐링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라이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쿨런바이크와 제휴를 통해 7월 19일(목)까지 전동 킥바이크를 타며 아름다운 산세를 배경으로 힐링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피크닉 라이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동 킥바이크를 구비해 국내 최대 규모인 2만 여 평(6만7000㎡)의 프랑스식 정원 에서 말을 타는듯한 즐거움을 느끼며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패키지다.

피크닉 라이딩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식 조식(2인), △피크닉 박스, △실내 수영장&천연 암반 사우나 1회 이용(2인), △쿨런 전동 킥바이크 30분 대여(1대), △객실 내 미니바 무료, △마스크팩(2매)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월~목) 18만3,3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9만8,7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5월 10일(목)까지 예약 시 소인 조식 뷔페 1인 또는 와인 1병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홀인원 꿈꾸는 골퍼 설레게 하는 골프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골프와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골프와 호텔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2018년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골프’ 패키지는 호텔의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에서 특별한 하루와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그린 럭셔리스트 포 골프(Green Luxurist for Golf)’ 패키지와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F4 골프’ 패키지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골프 패키지는 모두 천혜의 자연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오라컨트리클럽은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남코스 18홀과 동코스 9홀, 서코스 9홀로 구성돼 있으며, 트렌드에 맞춘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라운딩 전·후 골퍼들의 컨디션을 최고조로 맞춰주어 편안하고 여유로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린 럭셔리스트 포 골프’ 패키지는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또는 글래드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오라컨트리클럽의 36홀 라운딩 4인, 호텔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또는 골프장의 클럽하우스에서의 4인 조식이 포함돼 있다. 또한, 웰컴 푸드, 스파클링 와인, 맥주와 다양한 음료가 포함된 미니바 무료 제공,

익스프레스 체크인 등 익스클루시브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F4 골프’ 패키지는 2인 1실의 스탠다드 객실 또는 4인 1실인 프리미엄 온돌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호텔 조식 뷔페 또는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의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오라컨트리클럽 36홀 4인 라운딩이 포함돼 있다.

도심 속 나만의 휴식 공간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는 가까운 도심에서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앤비 인 더 시티(B&B In the City)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에서 가까운 도심에서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비앤비 인 더 시티(B&B In the City)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기본 객실 1박, 성인 조식 2인, 캐시비 카드 2만원으로 구성된 롯데시티호텔의 B&B In the City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격은 롯데시티호텔구로 11만 5천원, 롯데시티호텔대전 13만원, 롯데시티호텔명동 15만원, 롯데시티호텔마포 15만 5천원,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 18만 5천원이며 세금 별도이다. 특히 3박 이상 투숙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매일매일 전쟁 같은 삶에 지친 이들이라면 조금 쉬어가 보는 것이 어떨까.

아울러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는 구성 하나하나가 ‘혜자(가성비가 매우 좋음을 뜻하는 인터넷 신조어)’스러운 역대급 러닝 패키지 ‘롯데 시티 런 위드 아식스(LOTTE CITY RUN with ASICS)’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아식스의 프리미엄 러닝화 ‘젤-카야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젤-카야노 25’ 2켤레, 롯데 시티 런 참가권 2매, 기념 티셔츠 2벌, 돈스파이크가 디제잉을 맡은 신나는 풀 파티 입장권 2매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이색적인 달리기를 즐기기에 완벽한 구성이다. 이번 패키지는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5월 8일 낮 12시부터 16일 밤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럭셔리한 여행을 위한 패키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오션뷰 전망의 편안한 객실과 럭셔리 SUV차량,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이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Luxury All Inclusi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오션뷰 전망의 편안한 객실과 럭셔리 SUV차량, 객실 미니바 무료 이용이 모두 포함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Luxury All Inclusive)’ 패키지를 출시했다.

부산까지 직접 운전할 필요 없이 부산행 기차에 몸을 싣고 떠나면 부산의 주요 관광을 럭셔리 SUV차량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객실에서 여유롭게 미니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에는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1박), △랜드로버 레인지 로버 벨라 또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차량 렌트, △조식(2인), △주유권(1만원) 1매로 구성됐다.

객실은 고객의 선호에 따라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중 선택 할 수 있다.

프리미어 디럭스는 고층(14층~ 17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해운대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니어 스위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에 넓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객실의 미니바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다.

럭셔리 SUV 차량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2가지로 체크인 시 차량 키를 프런트직원에게 받아 이용하면 된다. 차량은 체크아웃 1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