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행업계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행업계 프로모션 눈길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0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오는 9일 구구데이 이벤트 · 내일투어 부산 태국 원정대 모집
5월 여행사마다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해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정을 달을 맞이하며 짧은 연휴와 주말을 이용한 해외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짧은 기간을 이용해도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하는 여행지가 인기가 많은데, 이에 여행사마다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해외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여행박사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구구데이 이벤트를 연다. 이번 달에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부터 필리핀 세부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한 셔틀버스 탑승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여행박사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구구데이 이벤트를 연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의 구구데이 이벤트는 파격 특가로 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여행박사의 특별 이벤트로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2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접수 후 마감된다.

특히 티웨이 항공 마카오 왕복 항공권은단 8명에게만 9만 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휴양지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상품도 있다. 이슬라리조트가 포함된 필리핀 세부 3박5일 패키지가 19만9000원에 판매되며 총 10명 모집한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낭 3박5일 패키지 상품은 19만9000원에 판매된다. 오는 15일 출발하며, 21명 구매 가능하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다낭 3박5일 패키지 상품도 특가로 판매된다. 오는 15일 출발하며, 21명 구매 가능하다. 사진/ 여행박사

이 밖에도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해 후쿠오카와 유후인을 오가는 셔틀버스 편도 탑승권을 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JR하카타역과 후쿠오카 공항에서 승·하차하며, 구매한 탑승권은 6월 30일까지 날짜를 예약한 후 탑승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총 45장 판매된다.

내일투어가 태국 방콕 4박 6일간 여행을 떠날 부산 태국 원정대 4팀을 모집한다.

내일투어가 태국 방콕 4박 6일간 여행을 떠날 부산 태국 원정대 4팀을 모집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와 타이항공과 함께 하는 이번 원정대 모집은 타이항공의 태국 왕복항공권뿐만 아니라 방콕 호텔, 현지 투어 예약 무료 대행, 환율 우대 쿠폰 및 면세점 할인까지 제공한다.

이번 원정대는 자신이 직접 여행의 테마를 정하고 4박 6일의 일정표를 구성해 신상 태국 금까기 상품을 만드는 점이 이색적이다. 타이항공은 오전에 출발하는 부산~방콕 유일한 직항이며, 푸켓, 치앙마이, 크라비, 사무이 등 편리한 태국 국내선 연결이 가능하다.

내일투어와 타이항공과 함께 하는 이번 원정대 모집은 타이항공의 태국 왕복항공권뿐만 아니라 방콕 호텔, 현지 투어 예약 무료 대행, 환율 우대 쿠폰 및 면세점 할인까지 제공한다. 사진/ 내일투어

부산 태국 방콕 원정대의 지원방법은 오는 22일까지 내일투어에서 태국 방콕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전체공개로 공유를 한 후 개인 SNS 채널에 '내가 만들고 싶은 방콕 금까기' 상품을 만들어 포스팅하면 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원정대 당첨자는 6월 8일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