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축제 풍성’ 가정의 달, 어디 가면 좋을까?
상태바
‘문화축제 풍성’ 가정의 달, 어디 가면 좋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이벤트 등 가족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토요 프리마켓 <마주치장>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5월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는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진/ 아르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맞아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려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아르콘 언더스탠드에비뉴,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이벤트” 개최

우선 아르콘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일부터 22일까지 방문객 대상 다양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년 창업가와 신진 디자이너 등의 상품을 소개하는 편집숍 <WALKSHOP(이하 워크숍)>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맞이 선물 제안 및 할인 판매에 나선다. 브랜드 <이응이> 의 ‘한글 블록’ 디자인 패키지와 <땅콩프레스>의 ‘포켓 크레용 블록’은 알록달록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동심을 저격하는 선물이다. 부모님을 위한 <인테이크>의 영양제 선물세트와 <오사삼>의 카네이션 디퓨져, 플라워 박스, 용돈 봉투 등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도 어버이날 선물 품목으로 인기를 끌고있다.

매장 별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스토랑 겸 카페 <브리너>는 5일(토)에 가족 방문객 대상 usb 선풍기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7일(월)에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선착순 20명에 한정하여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리마켓도 열린다. 오는 12일(토)에는 영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토요 프리마켓 <마주치장>이 열려 청년 창업가의 디자인 제품과 트렌디한 리빙 소품, 악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풍성한 먹거리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도 준비된다.

어린이를 위한 ‘페이퍼 아트 展’ 과 ‘미디어 아트 展’을 소개했던 <아트스탠드>는 12일(토)부터 22일(화)까지 타이포그래피 전시 ‘TDC New York 2018 in Seoul(TDC 64)’를 개최한다. 이는 The Type Directors Club, New York(이하, TDC New York) 타이포그래피 협회가 매년 전 세계 디자이너 대상으로 개최한 공모전의 수상작을 선보이는 순회전시 중 하나로, 현업 종사 디자이너와 국내외 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특색 있는 작품 약 28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기는 전시 ‘인스타지아’, 5월 이벤트도 풍성

‘인스타지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인스타지아

스튜디오형 전시 ‘인스타지아’가 5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인스타지아’의 전시기획사 ㈜스타티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방법은 자신의 SNS에 인스타지아에서 촬영한 가족사진을 #인스타지아 #인스타지아_가족사진 #인스타지아_이벤트 등 필수 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기간은 5월 한달이며 추첨을 통해 라마다송도 호텔숙박권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 5월 셋째주 월요일 ‘성년의 날’에는 ‘인스타지아’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장미꽃을 무료로 증정한다.

더부스, 맥주 회사 최초 오디오 클립 ‘흥나는 맥주생활’ 런칭

더부스는 맥주 회사 최초 오디오 클립 ‘흥나는 맥주 생활’을 런칭했다. 사진/ 더부스

더부스는 맥주 회사 최초 오디오 클립 ‘흥나는 맥주 생활’을 런칭했다.

더부스의 ‘흥나는 맥주 생활’은 격주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연재되며, 네이버에서 ‘더부스’를 검색하면 청취가 가능하다.

더부스는 지난 23일 공개한 ‘흥나는 맥주 생활’ 1, 2화에서 ‘흥나는 맥주 생활을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이라는 주제로 맥주의 역사와 재료, 취향과 어울리는 맥주를 고를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다. 특히, 더부스 판교 브루어와 더부스 매장 마케팅 담당자가 게스트로 참여해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맥주에 대한 지식과, 맥주의 종류와 관련된 재미있는 오해들을 소개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더부스는 ‘흥나는 맥주 생활’ 오디오 클립을 음식별 적절한 맥주 선택 방법, 수제맥주와 함께 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전 세계의 맥주 축제 소개 등 식, 음료 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가볍게 듣고 즐길 수 있는 이야기 등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맥주 전문가들을 초청해 맥주에 관한 지식을 지속적으로 공유하는 등 수제 맥주의 저변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차별화된 패키지 선보여 소비자마음 사로잡는 에비스맥주

에비스맥주에서는 에비스 캔맥주(350ml)와 보냉팩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에비스맥주

오는 5월 가정의달을 맞아 프리미엄 에비스맥주에서는 에비스 캔맥주(350ml)와 보냉팩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대형 할인매장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5월초부터 판매되는 프로모션 패키지제품에는 350ml에비스맥주 12캔이 들어있으며 업계에서는 흔치 않은 백팩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에비스맥주 담당자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기 위해 “에비스맥주만의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여름시즌에 편하고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냉백팩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냉팩을 백팩형태로 디자인해 출시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비스맥주 패키지제품은 한정 상품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