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전개…고객 만족도↑
상태바
항공업계, 가정의 달 프로모션 전개…고객 만족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기내 이벤트, 무료 항공권 제공 등
티웨이항공은 어린이날인 오는 5일(토) TW721편과 TW729편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 이벤트와 악기 연주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나섰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주인공들을 위한 추억 선사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특별한 기내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어린이날인 오는 5일(토) TW721편과 TW729편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 이벤트와 악기 연주 선물을 준비했다. 또한 해당 이벤트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정해진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일부 항공편에서는 팔찌나 반지, 왕관, 꽃 모양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풍선을 해당 편에 탑승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나눠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버이날인 5월 8일(화)에도 부모님을 위한 기내 이벤트가 총 3개(TW271, TW731, TW149)편에서 실시된다.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해당 편에 탑승한 모든 승객들에게 비누로 제작된 카네이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승무원과 함께 하는 취항지 빙고 게임과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이긴 분들을 대상으로 티웨이항공의 기념품과 승무원이 직접 손 글씨로 문구를 적은 캘리그라피 액자를 선물한다.

셀프 체크인 이용객 무료 항공권 제공

에어서울은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스마트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깜짝 경품 당첨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스마트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깜짝 경품 당첨 행사를 실시했다.

에어서울은 지난 2일부터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스마트체크인 서비스 이용 촉진 및 홍보를 위해 무료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행사는 인천공항 스마트체크인 기기(키오스크)를 통해 탑승 수속을 하는 승객 중 한 명이 랜덤으로 당첨이 되는 방식으로, 앞면에 당첨 스탬프가 찍힌 탑승권을 받은 승객에게는 왕복 항공권 1매가 현장에서 증정됐다.

또한, 에어서울은 오는 8일까지 온라인에서도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 방법은 인천국제공항 키오스크에서 셀프체크인을 마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키오스크에서 출력한 탑승권의 인증사진과 #에어서울, #인천공항, #스마트체크인, #인증샷이벤트의 4개의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에어서울 민트 담요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셀프체크인은 항공사 카운터에 직접 가지 않아도 공항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스스로 탑승수속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탑승객은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수속을 마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