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족여행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족여행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레포츠, 가족여행 위한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짜릿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서핑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선다.

짜릿한 서핑을 동시에 즐기는 수상레포츠 패키지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짜릿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서핑 온 더 비치 패키지’를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핑의 메카 강원도 양양에서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친구, 연인과 함께 수상 레포츠를 즐기기 좋은 패키지다. 특히 서핑 초보자들을 위한 강습과 프리 라이딩 시간이 포함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서핑 온 더 비치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1평형) 1박, △레스토랑 ‘해원’ 조식(2인), △서핑 강습(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서핑은 리조트에서 차량으로 약 20여 분 거리에 있는 강원도 양양 해변에서 진행된다. 서핑 전문 업체 ‘서프팩토리’가 진행하는 서핑 이론, 테이크오프, 패들링, 안전교육등을 받은 후 프리 라이딩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기상 악화로 강습이 어려울 시 △패밀리 객실(21평형) 1박, △중앙닭강정(1박스), △리조트 내 해수 사우나 이용권(2매), △커피(2잔), △레스토랑 ‘해원’ 디너(2인)로 변경된다.

가족여행을 위한 ‘Golden May PKG’

제주오리엔탈호텔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3인 가족 고객이 투숙 가능한 ▲디럭스 트리플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뷔페 3인 ▲로비 라운지 르시엘에서 음료 3잔을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는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주중 160,000원, 주말 180,000원(세금포함)이다. 5월 짧은 연휴를 이용해 가족과 함께 가벼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주오리엔탈호텔> Golden May PKG를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