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눈길 사로잡는 맞춤형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고객 눈길 사로잡는 맞춤형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쿠킹 클래스,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하는 자녀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 및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땡큐 맘 & 대디 프로모션’을 2018년 5월 1일 ~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사랑하는 자녀와의 특별한 시간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하는 자녀와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 및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땡큐 맘 & 대디 프로모션’을 2018년 5월 1일 ~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사랑하는 자녀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를 선보인다.

탁 트인 여의도 공원 뷰를 조망하는 파크카페 내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자녀 1인 디너 뷔페를 비롯해 메인 요리로 성인 2인에게는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자녀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저녁 식사 후 호텔 주방장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즐기며 아이들이 직접 케이크, 솜사탕 등 직접 손으로 만들고 장식하며 만드는 과정을 통해 재료의 이름과 영양성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성된 음식을 먹으며 다이닝 에티켓까지 배울 수 있어 교육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줄 쿠킹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아이들에게는 주방장 모자, 앞치마, 기념사진 촬영 및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키즈 쿠킹 클래스 수료증이 제공되며 베스트 패밀리 룩을 선보인 1가족에게 파크카페 2인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웨딩의 품격을 더한 작지만 고급스러운 하우스 웨딩 선봬

콘래드 서울은 5월 웨딩 시즌을 맞이해 지난 4월 29일 ‘콘래드 아트리오 웨딩 쇼’를 통해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를 소규모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5월 웨딩 시즌을 맞이해 지난 4월 29일 ‘콘래드 아트리오 웨딩 쇼(Conrad Atrio Wedding Show)’를 통해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를 소규모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다수의 웨딩 관계자와 예비부부가 참석한 이번 행사는 콘래드 웨딩만의 품격을 더한 다양한 하우스 웨딩 스타일을 한자리에서 선보였다. 이번 런칭을 기념해 아트리오 웨딩 패키지를 일요일에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콘래드 웨딩은 ‘콘래드 아트리오 웨딩 쇼’에서 웨딩드레스 브랜드 ‘이승진 스포사’와 한복 브랜드 ‘박술녀 한복’ 그리고 콘래드 서울 호텔의 플라워 데코를 전담하고 있는 ‘아스펜 프로젝트’와 함께 아트리오의 아름다운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하우스 웨딩 스타일을 제안했다. 웨딩드레스부터 플라워 데코, 웨딩 메뉴 등 하우스 웨딩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 예비부부의 이목을 끌었다.

메인 쇼가 진행된 아트리오(Atrio)는 ‘빈티지 피오니 가든’을 메인 테마로 마치 꽃이 가득한 숲속 정원에서의 웨딩을 떠올리게 하는 로맨틱 하우스 웨딩을 선보였다. 콘래드 웨딩의 플라워 데코를 전담하고 있는 아스펜 프로젝트의 천재령 대표는 핑크와 자주빛의 피오니 꽃을 센터피스로 빈티지한 그린 소재와 야생화, 핑크톤의 안개꽃 스모그 트리를 더해 신부의 수줍은 설렘을 표현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캔들과 천조초, 센트란샤스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내추럴한 느낌을 주는 꽃들이 더해져 아트리오의 높은 천장과 우아한 드레이프 그리고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 하우스 웨딩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6층 스튜디오에는 스틸과 미러 등의 현대적인 소재가 더해져 콘래드만의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웨딩 스타일을, 야외 리셉션 혹은 특별한 웨딩 스냅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추천되는 버티고(Vvertigo)에는 플라워 월을 세워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를 기념해 아트리오 웨딩 패키지를 일요일에 진행하는 고객에게 웨딩 메뉴와 플라워 장식 할인 또는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사랑의 결실을 맺는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마이 스타일리쉬 비기닝’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하게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마이 스타일리쉬 비기닝(My Stylish Beginning)’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비긴 유어 스토리’ 프로모션은 쁘띠(Petit) 웨딩과 하우스 웨딩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홀 무료대관, 식사, 기본 생화 장식, 웨딩 케익과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패키지에 모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는 커플에게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과 음주류 금액의 20% 할인한다. 또한 5월 중 웨딩 예약 커플에 한하여 프레쉬 365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의 2인 식사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쁘띠 웨딩 패키지는 호텔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20명 혹은 30명 기준으로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제공하는 식사 메뉴는 퓨전 한식 혹은 양식의 7가지 코스요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요금은 20명 진행 시 140만원, 30명 진행 시 210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부가세 포함) 이용 시간은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오후 12~3시 또는 오후 6시~10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하우스 웨딩 패키지는 최소 80명부터 최대 100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다이닝 룸에서 예식이 진행되며, 식사는 프레쉬 365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뷔페 형식으로 제공된다.

이색적인 달리기와 함께 하는 프로모션

롯데시티호텔마포와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는 오는 6월 3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마포

롯데시티호텔마포와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는 오는 6월 3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역대급 러닝 패키지인 ‘롯데 시티 런 위드 아식스(LOTTE CITY RUN with ASICS)’는 구성 하나하나가 ‘혜자(가성비가 매우 좋음을 뜻하는 인터넷 신조어)’스럽다. 롯데시티호텔마포 슈페리어 객실 1박부터 우수한 안정성으로 러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러닝화 ‘젤-카야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젤-카야노 25’ 2켤레, 롯데 시티 런 참가권 2매, 기념 티셔츠 2벌, 신나는 디제잉과 핑거 푸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입장권 2매와 푸짐한 경품 이벤트까지, 이색적인 달리기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구성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아식스가 국내 최초로 ‘젤-카야노 25’를 선보이는 자리이며 러너들이 손꼽는 러닝 코스인 경의선 숲길을 달릴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이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인 30만원(세금 별도)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특별하다.

패키지는 5월 8일 낮 12시부터 16일 밤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진행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