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날려주는 직장인을 위한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
상태바
스트레스 날려주는 직장인을 위한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에서 즐기는 화이트데이, 직장인 위한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로맨틱 에피소드, ‘Sparkler Moment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순간을 만끽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로맨틱 에피소드, ‘Sparkler Moment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순간을 위한 ‘Sparkler Moment 패키지’는 푸른 백련산 마운틴뷰 또는 시티뷰의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풍성한 조식 2인과 그랜드 힐튼 서울의 테라스 라운지에서 잔잔한 라이브 음악과 함께 무제한 생맥주, 와인 1병과 모듬 치즈, 신선한 과일, 베이컨 말이 중 1가지 디쉬를 선택해 주류와 디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2인을 포함한다.

또한 호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 이용 고객은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즐기는 수영장,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를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5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직장인 위한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매주 금요일 마다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매주 금요일 마다 제공한다.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통해 바쁜 도시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신나는 이벤트로 가득한 주말을 누릴 수 있도록 패키지 고객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과 더불어,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 무료 입장 및 환영 칵테일(2인)이 제공된다.

투숙 기간 중에는 차량 1대의 무료 일반 주차가 가능하며, 업무로 바쁜 직장인 고객을 배려한 늦은 체크 인/아웃 서비스(체크인: 오후 7시 / 체크아웃: 오후 2시)를 통해 주말을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

조식 포함한 7만원대 스페셜 연박 패키지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 여행을 원하거나 해외 여행 전후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롱텀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인천 라마다송도호텔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 여행을 원하거나 해외 여행 전후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롱텀패키지 ‘LONG-TERM PACKAGE’를 진행한다.

롱텀패키지는 안락하고 편안한 라마다송도호텔의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벨뷰의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돼 1박당 7만 5000원(부가세.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단, 3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 패키지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모바일 앱 전용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 출시

호텔 신라스테이는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호텔 신라스테이는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프링 스페셜'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곳에서 이용 가능한 것으로 신라호텔 공식 모바일 앱(Mobile App)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전국 11개 신라스테이 cafe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이용 1만원권(1매)으로 구성됐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에게는 신라리워즈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모바일 앱은 신라호텔(서울, 제주, 신라스테이)의 객실 상품을 실시간 예약 할 수 있는 것으로 무료 맴버십 서비스인 신라리워즈의 가입과 적립된 포인트 사용도 편리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탕보다 달콤한 ‘스위트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

더케이호텔서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더케이호텔서울

더케이호텔서울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위트 화이트 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케이호텔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는 커플 고객이 코스 메뉴 주문 시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더파크에서도 커플 고객 식사 시 와인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해변가 피크닉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해변가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비치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해변가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비치 피크닉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앞의 프라이빗 해변에서 여유로운 야외활동을 즐기며 연인,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비치 피크닉 패키지는 △패밀리(16평형부터) 또는 스위트(26평형부터)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뷔페(2인), △피크닉 박스 △아메리카노(2잔), △해수사우나 이용권(2매), △레이트 체크아웃(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박스는 주문 즉시 조리되는 순살 통치킨과 맥주 2캔으로 구성됐으며 편하게 쉴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