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봄맞이 다양한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특별 메뉴 등 다양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 보낼 수 있는 특별 메뉴 선봬

우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레스토랑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패밀리아에서는 화이트데이 여심을 겨냥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랍스터 테일 및 로스트 비프와 와인 1잔이 추가된다.

카페 델마르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모엣샹동과 상큼한 딸기 플레이트, 아사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중식당 천산은 점심, 저녁 메뉴로 ‘스페셜 파인 다이닝’ 메뉴를 선보인다. 진속림 쉐프의 특제 한방소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스테이크와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점심은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저녁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일식당 ‘만요 produced by 카가망’에서는 3월 14일(화) 단 하루, 특별한 화이트데이 메뉴를 제공한다. 에도마에 스시장인 무라카미 타다시 셰프가 추천하는 오마카세 스시와 40년 경력의 만요 수석 조리장 정재천 셰프의 다양한 철판구이 요리로 다채롭고 품격 있는 최고급 일본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달콤한 홈메이드 초콜릿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라카미 셰프의 스페셜 스시는 신선한 재료로 구성돼 있다.

후원으로 제작된 골프 서바이벌 프로그램 티저 공개 이어 1화 방영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첫 편이 공개됐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첫 편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동남아 시장 확대를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제작 지원한 국내 첫 여성 골퍼 서바이벌 경쟁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 KLPGA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 이어 다음날 3일 방영된 첫 방송에서는 한국을 방문한 12인의 후보 선수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과 KLPGA 사무국 견학 내용 등이 전파를 탔으며, 특히 프로필 촬영을 위해 화려한 드레스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선수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영된 2회에서는 말레이시아에서 펼쳐지는 첫 번째 미션과 함께 본격적인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높였다.

각 에피소드에는 드라이버 및 아이언 비거리, 트러블 샷, 벙커샷, 익스트림 골프 등 다양한 방식으로 불꽃 튀는 서바이벌 미션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포함될 예정이다. 대만, 태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중국, 부르나이 동남아 6개국 7개 채널에 방영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종 우승 2인에게는 2018시즌 KLPGA투어 10개 대회(상반기 5회, 하반기 5회) 출전권이 주어진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는 파라다이스시티가 후원하고 쿼드스포츠가 제작하는 서바이벌 경쟁 프로그램으로 골프 한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중국, 필리핀, 미국 총 6개국에서 IQT(인터내셔널 퀄리파잉 토너먼트) 참가자와 추천 선수를 중심으로 스타성을 갖춘 12인의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펼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