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은 특급호텔, 더 저렴해진다!
상태바
봄 맞은 특급호텔, 더 저렴해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전 지역, 일본 3대 도시 등 할인 이벤트
호텔조인은 3월 14일까지 태국 전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조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특급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태국 전 지역 호텔 특별 할인 이벤트

우선, 호텔조인은 3월 14일까지 태국 전 지역 호텔과 리조트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국은 동남아 여행의 꽃이라는 별명이 붙여질 만큼, 가까운 거리로 시간과 돈을 아낄 수 있어 한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해외 여행지이다. 특히 3월은 태국 여행을 하기에 최적의 달로, 너무 덥지 않은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4월 초, 세계 10대 축제 중 하나인 송크란 축제가 열려 태국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기간이기도 하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해 호텔조인은 태국 전 지역 호텔 & 리조트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 휴양지 파타야, 푸켓 지역 등 한 호텔을 2박이상 예약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 적용이 가능한 체크인 날짜는 4월 31일까지이다.

‘분홍빛 일본, 봄바람 따라 벚꽃여행’ 할인 이벤트

호텔엔조이는 일본 벚꽃시즌을 맞이해 일본 3대 BEST도시 숙소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는 일본 벚꽃시즌을 맞이해 일본 3대 BEST도시 숙소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홍빛 일본, 봄바람 따라 벚꽃여행’ 이라는 명칭의 이번 이벤트는 호텔엔조이 지정 3개 도시(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서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 즉시할인을 지원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8일까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의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이벤트 적용 투숙일은 4월 15일까지이다.

본 이벤트에서 추천하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숙소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호텔엔조이 해외APP 메인 배너 및 호텔엔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3박 예약 시 3박 째 숙박 50% 할인 제공

트럼프 호텔은 3월 31일까지 리미티드 타임 오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박 예약 시 3일 째 숙박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투숙이 가능하다. 사진/ 트럼프 호텔

2018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어워드에 선정된 트럼프 호텔은 3월 31일까지 리미티드 타임 오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박 예약 시 3일 째 숙박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투숙이 가능하다.

트럼프 호텔의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선정을 기념하며 진행되는 타임 리미티드 프로모션은 이번 달 말인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5월 31일까지이다.

다른 패키지 요금 및 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트럼프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에만 적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