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가 추천하는 “3월에 안가면 후회하는 여행지”
상태바
여행사가 추천하는 “3월에 안가면 후회하는 여행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08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홍콩을 여행하는 3가지 방법 · 참좋은여행, 유럽 한 나라 여행하기
색다른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2018년 또 다른 재미가 있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올봄에도 수많은 여행자가 해외로 출국할 전망이다. 지난 2월 올림픽의 영향으로 다소 주춤했던 해외출국자 수는 3월에 이르러 다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여행사마다 여행자를 위해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특히 색다른 여행을 원하는 여행자라면 2018년 또 다른 재미가 있는 해외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내일투어는 홍콩 현지에서 추천하는 3가지 여행을 소개했다. 보물섬 같은 홍콩의 3가지 여행 중 첫 번째는 바로 라이 치 우 하이킹 투어이다.

내일투어는 홍콩 현지에서 추천하는 3가지 여행을 소개했다. 사진/ 내일투어

라이 치 우 하이킹 투어는 우카우탕에서 2시간 30분 동안 대자연 하이킹을 할 수 있는 홍콩 여행지이자 대자연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맹그로브 서식지에서 고대 식물을 관람도 가능해 우리가 그동안 알았던 홍콩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홍콩 단 하나의 소수민족이 사는 란타우섬 탕카족 수상가옥 마을 투어가 홍콩의 두 번째이다. 퉁청을 출발해 홍콩에서 세 번째로 큰 저수지인 쉭 픽 저수지에서 대자연 하이킹을 즐긴 후 광활한 맹그로브 숲에 둘러싸인 탕카족 수상 가옥 마을을 관광할 수 있다.

내일투어는 3~5월 홍콩 금까기 예약자 중 가고 싶은 투어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해당 투어를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의 홍콩 투어 마지막은 사이쿵 섬 보트 투어이다. 홍콩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와 해변을 통통 보트를 타고 구석구석 누빌 수 있는 투어로, 홍콩의 최고의 경관 10선 중 한 곳인 하이 아일랜드 저수지와 1만 4000여 년 전 화산 폭발 당시 형성된 자연유적인 육각 돌기둥을 관람한다.

한편, 내일투어는 3~5월 홍콩 금까기 예약자 중 가고 싶은 투어에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0명에게 해당 투어를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출발 기간은 3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다.

참좋은여행은 유럽국가로의 프리미엄 한 나라 여행하기를 추천한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은 유럽국가로의 프리미엄 한 나라 여행하기를 추천한다. 참좋은여행은 현재 프리미엄 트래블(Premium Travel)이라는 주제로 한 나라 일주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 왕복으로 진행하며, 기존 상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호텔, 식사, 일정이 포함돼 있다.

독일과 스위스 중 한 나라를 택해 더욱 넓고 깊게 여행하는 일정이라는 점도 매력적이다. 먼저 독일에서는 동화 속에 등장할 법한 아름다운 고성들을 본 후 독일식 족발 슈바인스학세, 독일식 소시지 부어스트와 와인산지로 유명한 뤼데스하임의 화이트 와인을 맛볼 수 있다.

독일에서는 동화 속에 등장할 법한 아름다운 고성들을 본 후 독일식 족발 슈바인스학세, 독일식 소시지 부어스트와 와인산지로 유명한 뤼데스하임의 화이트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마찬가지로 스위스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루체른, 취리히뿐만 아니라 몽트뢰, 아펜첼, 장크트갈렌, 샤프하우젠 등과 같은 소도시도 둘러볼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이다. 알프스를 배경으로 너른 포도밭이 펼쳐진 라보에서의 산책, 스위스 3대 치즈 중 하나인 그뤼에르 치즈 공장 방문도 빼놓을 수 없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