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열린다, 200여개 웨딩브랜드 참여
상태바
2018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열린다, 200여개 웨딩브랜드 참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3.0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10일, 11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서 열려
올해 들어 가장 큰 규모의 서울 웨딩박람회가 3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올해 들어 가장 큰 규모의 서울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최대 규모의 2018 서울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오는 3월 10일(토)과 11일(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는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들과 검증된 200여개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번 아이니웨딩 혼수 박람회를 방문하면 국내 150여명의 아이니웨딩 소속 웨딩 전문가를 통해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000여개의 업체들로 구성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에 관련된 모든 인기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기간 최대 65%할인 적용과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1:1 동행서비스와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등의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친절과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최근 결혼 건수가 줄어들었지만 ‘가심비’를 추구하는 가치 소비가 늘어나면서 저렴한 웨딩 상품만을 추구하는 예비부부가 줄어들었다”라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고급 상품부터 합리적인 상품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박람회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지난해 기준 평균 방문객 1만 명을 기록하며 예비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국민 웨딩박람회로 등극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된다. 아이니웨딩 공식홈페이지 이벤트에서 무료 참가 신청가능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후 박람회 방문 시 선착순으로 예신들에게 필요한 메이크업 풀세트 브라이덜 박스를 선착순 2,000 커플에게 증정하며, 신세계면세점 기프트 쿠폰과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을 제공하며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는다.

직영웨딩홀 및 제휴웨딩홀 무료시식과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웨딩홀 조기예약자에게는 웨딩홀 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 및 식대할인과 무료시식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신혼부부 동반 건강검진권, 치아검진권, 27만원 상당의 명품 폐백, 웨딩 패키지 15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에는 추첨 이벤트와 스티커 이벤트, 화이트데이 스페셜 복권 이벤트 등의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스튜디오 촬영을 미리 체험하고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리허설 포토존을 마련했다.

아울러 주제별 테마에 따라 명품 드레스가 현장 전시된 테마 드레스존, 예비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 존, 도자기 페인팅, 셀프 부케 등의 웨딩소품을 제작하며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웨딩클래스존까지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니 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순천, 전주 등 전국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부부들에게 금전과 시간을 절약하도록 도와주는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니웨딩 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신청 및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