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패키지’ 특급호텔, 봄나들이 장소 급부상
상태바
‘풍성한 패키지’ 특급호텔, 봄나들이 장소 급부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7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닉 패키지, 벚꽃 여행 등 다양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피크닉 패키지 ‘봄이 왔나 봄’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따뜻한 봄날 맞이, 피크닉 패키지 선봬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따뜻한 봄을 맞이해 피크닉 패키지 ‘봄이 왔나 봄’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이 왔나 봄’ 패키지는 이비스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봄맞이 피크닉을 위한 런치박스 세트가 증정된다. 런치박스 세트는 국내 최대 블록 완구업체인 옥스포드 씨티(Oxford Creation)의 블록 모양의 옥스포드 런치박스 1종과 귀여운 캐릭터가 매력적인 옥스포드 보냉팩으로 이뤄져 있다.(도시락 미포함)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의 전 객실에는 전문 연구진에 의해 탄생한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은 신체를 두루 잘 지지해주는 드림 마스터 매트리스와 누웠을 때 푹신푹신한 느낌을 주는 7cm 토퍼(Topper)로 이뤄져 한층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선사한다.

완연한 봄의 정취 속 떠나는 벚꽃 여행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곳곳에서 벚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벚꽃 축제 패키지’를 오는 3월 24일(토)부터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에서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곳곳에서 벚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벚꽃 축제 패키지’를 오는 3월 24일(토)부터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우선,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남원 요천 벚꽃 축제 여행’ 패키지는 광한루원 일대에서 어현동까지 이어지는 6km 구간의 남원 요천 일대에서 만개한 왕벚꽃을 감상하며 봄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부터) 1박, △벚꽃 음료 2잔, △수제 머랭 쿠키 1봉지(10개), △광한루원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일~목) 8만8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1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화개장터 벚꽃 축제 여행’ 패키지는 화개장터 주변과 쌍계사 십리벚꽃길 등지로 이어지는 벚꽃 물결을 감상하기 좋다.

쌍계사 십리벚꽃길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오를 만큼 그림 같은 정취를 자아내며 화개장터 벚꽃 축제는 섬진청류와 화개동천을 아름답게 수놓은 벚꽃길로 화사한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1평형 부터) 1박, △벚꽃 음료 2잔, △수제 머랭 쿠키 1봉지(10개), △쌍계사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벚꽃 음료는 카페라운지 다반에서 제공되며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스무디로 상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주말 패키지 선봬

광주 홀리데이 인 호텔은 4월 30일까지 봄철 광주 및 전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패키지인 ‘위캔드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광주 홀리데이 인 호텔

광주 홀리데이 인 호텔은 4월 30일까지 봄철 광주 및 전라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주말 패키지인 ‘위캔드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박, 모래시계 뷔페 조식 2인, 룸 서비스 치킨 세트가 포함돼 있다.

룸 서비스 치킨 세트는 세가지 양념의 치킨 트리오와 생맥주 2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생맥주는 탄산 음료로 대체 이용이 가능하다. 만 12세 이하의 고객의 경우 무료 투숙 및 무료 엑스트라베드가 제공돼 가족 단위 고객에게 더욱 합리적이다. 그 외에도 투숙객은 통 유리창을 통해 자연채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라마다송도 호텔, 조식 포함한 7만원대 스페셜 연박 패키지

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 부문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 여행을 원하거나 해외 여행 전후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롱텀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송도 호텔

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 부문 인천 라마다송도호텔은 인천 여행을 원하거나 해외 여행 전후 공항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롱텀패키지를 진행한다.

롱텀패키지는 안락하고 편안한 라마다송도호텔의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벨뷰의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돼 1박당 7만 5000원(부가세.봉사료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단, 3일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 패키지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