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유혹’ 특급호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공략
상태바
‘봄의 유혹’ 특급호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7 2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 클래스, 호텔 숙박 할인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4월 한 달 동안 스페셜 이벤트로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봄 여심을 위한 ‘호텔 플라워 클래스’ 오픈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4월 한 달 동안 스페셜 이벤트로 신라호텔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플라워 클래스’를 진행한다.

봄 꽃 향기가 가득한 ‘플라워 테라스’를 오픈하는 제주신라호텔이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의 플라워 클래스를 신설한다.

2009년부터 세계적인 아트 디렉터인 제프레섬과 함께 플라워 디자인을 담당해 온 신라호텔 플로리스트들은 신라호텔만의 고급스럽고 독특한 꽃장식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들과 까다로운 안목의 저명 인사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팀이다.

신라호텔 플로리스트들은 이번 제주신라호텔 클래스에서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누구나 센스 있게 꽃을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플라워 클래스는 4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일 2회 진행하며, 장소는 3층 야외 테라스인 '플라워 테라스 가든'에서 펼쳐진다.

수업은 코사지, 테이블 센터피스, 꽃반지, 화관 만들기로 구성된다. 1시간 동안 4가지를 모두만들고, 수업이 끝난 후 플로리스트에게 질의 응답할 수 있는 시간도 따로 마련했다.

플라워 종류는 각 클래스 별로 다양하게 봄 꽃으로 준비되며 참가자는 별도의 준비물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최대 30% 호텔 숙박 할인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기간 한정 호텔 특가 행사 ‘마카오 스프링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기간 한정 호텔 특가 행사 ‘마카오 스프링 세일’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총 8개 호텔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정된 10일 동안만 특가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마카오 스프링 세일은 마카오에서의 편안한 봄 휴식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요금은 최저 HKD768++(한화 약 11만원++)부터 시작된다. 본 행사와 관련된 예약은 2018년 3월 7일부터 16일까지만 진행되며, 2018년 3월 7일부터 7월 13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최신 돌잔치 트랜드 소개 및 돌잔치 스타일링 제안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신 돌잔치 트랜드 소개 및 돌잔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와 함께 2018 VIB (Very Important Baby) 페어를 개최한다.

사랑스러운 내 아이의 첫 번째 생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부모의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VIB 페어는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추천하는 최고의 파트너 브랜드와 함께 최신 돌잔치 트랜드를 소개하고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벤트 플래닝팀이 상담을 통해 가족의 취향과 개성을 충분히 반영한 돌잔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차별화된 돌상 데코레이션을 위한 ‘폴앤앨리스’, ‘벨리카’를 비롯해 그날의 감동과 추억을 담아 줄 ‘강승한 스냅’, ‘와이비 스토리’, ‘최재균 스냅’, 주인공을 돋보이게 할 ‘이윤순 우리한복’, ‘ARHA’ 등 돌상부터 스냅 사진, 가족 한복, 베이비 드레스까지 소중한 하루를 더욱 빛낼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석한 고객을 위해 브랜드별 특별 혜택도 마련했으며 이와 더불어 행사 당일 고객 카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파크 하얏트 부산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VIB 페어에 참여한 모든 카테고리의 브랜드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파크 킹 객실 1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