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풍 준비 필요없다! 특급호텔 피크닉 패키지로
상태바
봄 소풍 준비 필요없다! 특급호텔 피크닉 패키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아이템 포함된 피크닉 세트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하트스트 패키지’는 화창한 봄날 가까운 근교로 나들이나 드라이브 갈 시 유용한 노보텔 텀블러와 보온과 보냉이 모두 가능한 백을 제공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번 주말, 가까운 도심 속 녹지 공간으로 가족과 혹은 연인과 함께 봄 소풍을 계획하고 있다면 특급호텔의 피크닉 패키지를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피크닉을 위한 별도의 준비는 필요없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하트스트(Heartist stay) 패키지’는 화창한 봄날 가까운 근교로 나들이나 드라이브 갈 시 유용한 노보텔 텀블러와 보온과 보냉이 모두 가능한 백을 제공한다. 백 안에 당일 구워낸 더 델리의 시그니처 브레드 인기 4종이 함께 제공되며, 테이크 아웃 드링크 2잔이 제공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블루밍 데이즈’ 패키지는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패키지는 가까운 여의도 공원 또는 한강공원에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모든 아이템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피크닉 세트는 셰프가 매일 신선하게 만드는 카페 텐쥐(10G)의 고메 샌드위치와 음료(2인), 편안한 봄나들이를 위해 콘래드 서울이 자체 제작한 피크닉 백과 매트를 포함해 별도의 준비 없이 간편한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크릿 가든 패키지’는 달콤한 케익 한 조각과 커피(아메리카노, 라떼) 또는 신선한 주스(자몽, 토마토)로 구성된 ‘스프링 피크닉 세트’, 안락한 피크닉을 위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H-SELECT ‘피크닉 매트’를 제공해 식사 후 호텔 근교에서의 달콤한 티 타임을 제안한다.

호텔에서 준비하는 봄날의 데이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는 호텔 근처 남산에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준비한 도시락 2종과 더불어 달콤한 봄 데이트 무드를 더해줄 원글라스 와인 2팩을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스프링 픽앤잇(Spring Pick & Eat)’ 패키지는 호텔 근처 남산에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준비한 도시락 2종과 더불어 달콤한 봄 데이트 무드를 더해줄 원글라스 와인 2팩을 제공한다. 도시락 2종은 간편한 비빔밥 도시락과 BLT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의 ‘로맨틱 남산’ 패키지는 N 서울타워 입장권 2매, 남산 데이트의 필수 코스인 자물쇠 채우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하트 자물쇠 1개가 함께 제공되어 패키지 하나로 데이트 코스까지 해결된다.

롯데호텔울산의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패키지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으로 봄나들이 이후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