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신부를 위한 ‘특급호텔 웨딩’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봄의 신부를 위한 ‘특급호텔 웨딩’ 어디가 좋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7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부부들 위한 웨딩 콘셉트와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인터내셔널 아.태평양 지역 본사와 함께 4개의 가든 콘셉트의 웨딩을 웨딩 페어를 통해 처음으로 선을 보였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특급 호텔에서 2018봄 웨딩 콘셉트와 프로모션을 공개한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4가지 가든 테마 웨딩 콘셉트를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인터내셔널 아.태평양 지역 본사와 함께 4개의 가든 콘셉트의 웨딩을 웨딩 페어를 통해 처음으로 선을 보였다.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이벤트 개발팀은 자체 설문 조사 결과 소비자의 80%가 야외 결혼을 꿈꾸나 날씨, 공간 등 제약이 많다는 것에서 착안해 야외 예식을 실내로 옮기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웨딩 시리즈는 크게 4개의 콘셉트로 로얄 팰러스, 체리 블러섬, 인챈티드 포레스트, 라벤더 가든으로 그랜드 볼룸 연회장에서 연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웨딩 콘셉트는 전식부터 본식의 모든 과정을 오감을 통해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가든 웨딩 콘셉트는 홀 벽면과 웨딩 무대를 비추는 LED 패널 및 비디오 맵핑, 은은한 가든 향기, 홍콩 필하모닉과 개발한 웨딩 음악, 꽃장식, 유니폼, 케이크, 푸드 스타일링 등 웨딩의 모든 부분을 세심하게 고려해 신랑 신부 및 하객에게 드라마틱한 웨딩씬을 전하고자 했다.

시그니엘 서울, 76층 국내 최고층에서 치루는 천상의 웨딩

시그니엘 웨딩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크리스틴 반타’가 기획과 개발을 총괄했다. 사진/ 시그니엘 웨딩

구름 위에서의 럭셔리 웨딩을 추구하는 시그니엘 웨딩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크리스틴 반타’가 기획과 개발을 총괄했다. 호텔 연회장으로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그랜드볼룸에서는 최신 트렌드와 서구식 파티문화가 접목된 색다른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다.

시그니엘서울 웨딩은 ‘2018 s/s 스타일링데이’를 통해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부드러운 클래식의 선율과도 같은 고품격 웨딩을 제안했다. 그랜드 볼룸에서는 100명 이상의 웨딩을 진행하며, 최대 300명 규모까지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도심 속 야외 웨딩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15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 테라스에서 파티처럼 특색있는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15층에 위치한 야외 가든 테라스에서 파티처럼 특색있는 웨딩을 연출할 수있다.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가든 테라스는 경복궁이 내려다보이며 인왕산과 북한산으로 둘러싸인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팀은 고객이 원하는 컬러, 꽃 종류, 센터피스의 크기까지 한번도 선보인적 없는 새로운 웨딩 데커레이션을 선사하며 고객이 꿈꿔왔던 웨딩을 눈앞에서 실현시켜준다.

소규모 웨딩 쇼케이스 ‘어번 로맨스(Urban Romance)’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오는 3월 22일(목) 저녁 6시에 호텔 8층 모모카페와 연회장에서 ‘어번 로맨스’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가 오는 3월 22일(목) 저녁 6시에 호텔 8층 모모카페와 연회장에서 ‘어번 로맨스 (Urban Romance)’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소규모 웨딩을 겨냥한 맞춤형 웨딩 테마를 제안한다.

판교 테크노밸리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에서의 도심 속 아름다운 예식, 연회장 코트야드룸에서의 로맨틱한 웨딩을 비롯해, 탁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모모카페에서 즐기는 애프터 파티 등 웨딩 베뉴별 다양한 웨딩 테마를 선보인다.

웨딩 디렉팅 전문가인 최선희 써니플랜 대표가 총괄 디자인을 맡았으며, 2018년 올해의 컬러인 ‘울트라 바이올렛’ 컨셉룸 또한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어번 로맨스 (Urban Romance)’ 웨딩 쇼케이스는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당일 상담 후 계약 시 식대 10%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웨딩 특전을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봄, 싱그러운 봄 빛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다가오는 봄, 싱그러운 봄 빛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화이트와 그리너리한 플라워 컨셉으로 펼쳐질 ‘보타닉 가든 웨딩 프로모션’은 신랑, 신부의 스페셜 지인만을 초대하는 럭셔리 스몰 웨딩 스타일로 꾸며질 예정이며 최소 70명부터 160명까지 참석이 가능하다.

6월 30일까지 본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러피언 정찬 스타일 테이블 세팅, 런칭 기념 특별 할인, 자연을 담은 감성 ‘아디엘 샵’의 스페셜 부케 세트 등의 스페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울웨스틴조선호텔: 링 더 골든벨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8 황금 컨셉트로 골든 벨을 울릴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 ‘링 더 골든 벨(Ring the Golden Bell)’을 진행한다. 2018년 3월 1일(목)부터 4월 30일(월)까지 일요일 저녁 그랜드볼룸에서 저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신랑과 신부에게 행운이 가득할 수 있도록 골든월 무대와 샹들리에와 골드로 포인트를 준 디저트를 포함한 ‘골든 웨스턴 코스’ 메뉴가 특별가에 제공하고, 골든 웨딩 케이크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볼룸에서 저녁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야외 웨딩 프로모션

최소 50명, 최대 200명까지 인원에 한해 자연 채광이 스며드는 8층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에서 야외 웨딩을 진행하고 8층 혹은 7층의 연회장에서 피로연을 진행하는 커플을 위한 ‘야외 웨딩 프로모션’은 올 4월부터 7월까지의 예식에 한하여 적용되며 최대 6가지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웨딩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대접하는 ▲양식, 퓨전 한식, 뷔페 식사 메뉴 10% 할인 ▲ 와인 포함 음료 메뉴 20%할인 ▲코스메뉴 선택 시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잔치 국수 50% 할인 ▲2부 연출을 위한 케이크 및 삼폐인 무료 제공이라는 가성비 좋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야외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받는 신혼부부에게는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집들이 선물로 안성맞춤인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00명 이상의 하객으로 진행되는 예식일 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디럭스룸 1박을 둘만의 추억을 위한 허니문 선물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