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이상의 섬! 하와이 ‘카우아이’ 허니문으로 가기
상태바
하와이 이상의 섬! 하와이 ‘카우아이’ 허니문으로 가기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3.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짙푸른 녹음과 눈부신 해변이 기다린다, 정원의 섬이라는 별명
전 세계 섬 중에서 카우아이 섬만큼 매력적인 곳을 찾기는 힘들다. 사진은 와이메아 캐니언.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하와이 신혼여행 하면 많은 사람들이 국제공항이 있는 오하우를 먼저 떠올린다. 오하우의 편리함과 눈부신 해변은 확실히 허니무너를 유혹하는 요인이다.

하지만 전 세계 섬 중에서 카우아이 섬만큼 매력적인 곳을 찾기는 힘들다. 나팔리 코스트(Na Pali Coast), 와이메아 캐니언(Waimea Canyon)으로 대표되는 카우아이에는 그 외에도 항해가 가능한 강이 존재해 우리가 생각하는 하와이 이상의 것을 보여준다.

유서 깊은 도시, 장엄한 자연

카우아이 또 하나의 명소로 방송에도 자주 소개된 스파우팅혼. 사진/ 허니문여행사

카우아이의 별명인 ‘정원의 섬’ 역시 이 섬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에는 부족하다. 카우아이 비경과 함께하는 콜로아 헤리티지 트레일, 럼 증류 공장이 있는 킬로하나 플랜테이션 이스테이트, 하와이 전통마을 카모킬라 하와이언 빌리지, 1778년 제임스 쿡 선장이 닻을 내린 와이메아 다운타운은 카우아이 필수코스 중 하나이다.

올드 콜로아 타운의 유칼립투스 나무 터널을 차로 달려도 좋고, 레스토랑 부바스(Bubba’s)에 들러 풀을 먹여 기른 소고기 패티버거를 맛보는 것도 카우아이를 찾는 즐거움이다. 1834년 설립한 와이올리 후이스 교회, 1837년 건설된 와이올리 미션하우스는 하와이 흔한 명소.

미국 최고의 해변, 포이푸 해변

포이푸 해변은 마치 아이맥스 영화를 보는 듯 270도로 펼쳐진 해변 파노라마 전망이 압권이다. 사진/ 허니문여행사

포이푸 해변은 마치 아이맥스 영화를 보는 듯 270도로 펼쳐진 해변 파노라마 전망이 압권이다. 이에 미국 여행 전문가들이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가장 많이 꼽고는 하는 곳이다.

카우아이의 핵심을 이루는 만큼 유명 쇼핑몰, 레스토랑, 골프장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편리한 허니문 생활을 약속한다. 특히 포이푸 비치에서 서쪽 해변에 바위 사이로 바닷물이 뿜어져 나오는 ‘스파우팅혼’이 있어 많은 관광객을 끌어 모은다.

무엇보다 포이푸가 아름다운 것은 12월에서 5월 사이 혹등고래가 물을 내뿜는 광경을 쉽게 목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와이 초록바다거북인 ‘큰 호누’ 정도는 흔하게 관찰된다. 뭐니뭐니해도 포이푸 비치 최고의 스타는 멸종 위기에 몰린 하와이 바다표범.

포이푸에서 스노클링에 도전해보자. 하와이 주의 상징 물고기인 후무후무누쿠누쿠아푸아아(humuhumu nukunuku apua'a)를 비롯해 다채로운 어종과 만날 수 있다.

포이푸 해변의 중심, 쉐라톤 카우아이

풍성한 파도가 반짝이는 금모래를 적시는 포이푸 비치에 ‘쉐라톤 카우아이’가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허니문여행사

풍성한 파도가 반짝이는 금모래를 적시는 포이푸 비치에 ‘쉐라톤 카우아이’가 자리 잡고 있다. 쉐라톤 카우아이가 보유한 객실은 모두 413개로 2층 건물, 4층 건물로 되어 있다.

전망에 따라 오션뷰와 가든뷰로 나뉘긴 하지만 형식적인 구분에 불과하다. 한 걸음만 내디디면 바로 포이푸 해변이기 때문이다. 오션뷰는 말할 것도 없고 가든뷰 역시 이름 모를 열대나무가 연출하는 파라다이스 풍경이 보는 이를 압도한다.

카우아이는 수상 어드벤처를 원하는 허니무너에게도 최고의 여행지인데 스노클링, 패들보드, 스쿠버다이빙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션풀 가까운 곳에 액티비티 센터가 있어 필요한 장비를 빌려준다.

열대나무가 연출하는 파라다이스 풍경이 보는 이를 압도하는 쉐라톤 카우아이. 사진/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바다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도 최고지만 리조트 내에서의 휴식도 꽤 편하다. 쉐라톤 카우아이가 보유한 풀은 모두 두 개로 앞에서 말한 오션프런트 풀과 가든 풀이 있다.

수영장 비치베드에 누워 시원한 낮잠을 즐기면 시간이 흐름을 멈춘 듯한 착각에 빠지기 일쑤다. 쇼핑센터 역시 가까워 충분히 걸어 갈만한 거리이다.

하와이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카우아이 5박7일 상품을 260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카우아이 5박7일 에어텔 상품을 260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또한 카우아이를 여행지로 선택한 허니무너를 위해 특별히 신혼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