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
상태바
우리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어디가 좋을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신비의 나라 인도 반값 할인 이벤트 · 하나투어, 낚시명인과 대마도 여행
본격적인 가족여행철을 맞이해 여행업계에서 다양한 여행지와 색다른 이벤트로 가족여행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가족여행철을 맞이해 여행업계에서 다양한 여행지와 색다른 이벤트로 가족여행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때로는 이색적인 여행지에서 낭만을 즐기고, 때로는 가까운 여행지에서 여유를 즐겨보는 해외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KRT가 북인도 패키지 상품 반값 할인 및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RT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댓글 응모 고객에게 1등 북인도 9일 패키지 여행 50% 할인&꽃다발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RT가 북인도 패키지 상품 반값 할인 및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KRT

사랑하는 부모님 또는 자녀들이 함께 여행하며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 1등 당첨자는 5월 5일 어린이날 또는 5월 8일 어버이날 출발할 수 있다.

항공, 호텔, 식사, 관광지 등이 짜인 패키지는 낯선 나라로의 여행에 대한 부담감을 덜기에 제격. 1등에게 50% 할인권이 제공되기 때문에 가족여행 경비를 절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항공, 호텔, 식사, 관광지 등이 짜인 패키지는 인도와 같이 낯선 나라로의 여행에 대한 부담감을 덜기에 제격이다. 사진/ KRT

더불어 고급 여행용 캐리어, 인도/네팔 레스토랑 시식권, 뮤지컬 입장권, 인도 서적 등이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KRT는 응모자 전원에게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인도&네팔 상품 19%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응모는 이달 27일까지 KRT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며, 가족과 인도 여행을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과 함께 KRT 회원 아이디를 필수로 기입해야 하며 발표 예정일은 4월 3일이다.

하나투어가 명인 박진철 프로와 함께하는 낚시 투어-대마도 편 테마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가 명인 박진철 프로와 함께하는 낚시 투어-대마도 편 테마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박진철 프로는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테크니션’ 등 다수의 매체에 출연한 낚시 명인으로 이번 일정에서는 2박 3일간 온전히 낚시 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한다. 돌아오는 날을 제외한 전 일정 갯바위에서 낚시를 진행하며 긴꼬리벵에돔, 감성돔, 참돔 등 대마도 고급 어종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박진철 프로는 도시어부, 테크니션 등 다수의 매체에 출연한 낚시 명인으로 이번 일정에서는 2박 3일간 온전히 낚시 만을 위한 시간을 선사한다. 사진/ 하나투어

일정 간 박진철 프로가 출조지에 동행해 낚시 기술을 전수하며, 낚시 후 저녁 만찬 자리에서 진행되는 낚시 강연 및 질의 응답시간을 통해서도 낚시 명인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해양수산부 2016년 자료에 따르면 국내 낚시 인구는 이미 760만 명을 넘어섰고, 2017년 3분기 세종대학교와 여론조사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의 공동조사결과에 따르면 여행 시 병행하기 좋은 취미·운동 활동 계획으로 낚시가 1위를 차지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