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따뜻한 호텔서 ‘특별한 겨울나기’
상태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따뜻한 호텔서 ‘특별한 겨울나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 이벤트, 마법 여행 패키지, 겨울 특선 메뉴 출시 등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실내에 머물고 싶은 겨울, 특급호텔이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가족 고객 위한 ‘산타 이벤트’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주신라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 선물을 미리 G.A.O 안내 데스크에 맡기면, 산타로 변장한 직원이 객실로 찾아가 요청 메시지와 함께 선물을 전달해준다.

지난 2011년부터 실시되어 온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는 자녀에게 실제 산타가 찾아온 것 같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산타는 선물과 함께 부모가 자녀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꽉 찬 시간을 보내며 완벽한 휴식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래 머물고 싶은 고객 니즈에 맞춰 얼리 체크인부터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꽉 찬 시간을 보내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래 머물고 싶은 고객 니즈에 맞춰 얼리 체크인부터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꽉 찬 시간을 보내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 롱거, 엔조이 모어(Stay Longer, Enjoy More)’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최대 30시간 동안 머무르며 레저시설 혜택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휴식형’과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워크를 감상할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함께 라운지의 스페셜 런치가 제공되는 ‘예술형’ 으로 구성돼 있다.

‘서티 아워즈 인 파라다이스(30 Hours in Paradise)’ 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휴식형’ 옵션은 얼리 체크인(오전 11시)과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5시)을 통해 머무는 동안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을 2회씩 이용할 수 있으며, 온더플레이트 런치 뷔페 2인, 5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 혜택까지 제공된다.

시각과 미각을 충족시키는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예술형’ 옵션은 모든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일 최대 20명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며, 1인당 4만원(VAT 포함)이 추가된다. 이 옵션 상품은 얼리 체크인(낮 12시)에 맞춰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런치세트를 제공하며, 오후 2시부터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 위치한 주요 예술 작품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둘러보는 도슨트 투어가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호텔서 보내는 아늑하고 재미 가득한 겨울 휴가

메이필드호텔은 가족이 함께 아늑하고 어린이는 재미 가득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가족이 함께 아늑하고 어린이는 재미 가득한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 ‘Cozy & Playful Winter’를 선보인다.

‘Cozy & Playful Winter’ 패키지는 메이필드의 드넓은 정원 위에 펼쳐진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 1박과 유기농 식재료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캐슬테라스 조식 뷔페 2인 및, 기브어웨이로는 독일산 뱅쇼 와인인 ‘세인트 로렌츠 글뤼바인’과 동원육영재단, 한국유치원연합회가 선정한 그림책 ‘누구지?’의 이야기로 개발한 감성보드게임 ‘누구지?’ 게임 세트를 제공한다.

‘세인트 로렌츠 글뤼바인’은 독일에서 전통적으로 겨울철 감기 예방을 위해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힐링 와인으로 쌀쌀한 바깥 날씨에 꽁꽁 얼은 몸을 녹여주어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겨울철 아이와 함께하는 마법 여행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겨울철 어른과 아이 모두 동심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가족을 위한 ‘마법 여행 패키지’를 2018년 2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충주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겨울철 어른과 아이 모두 동심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가족을 위한 ‘마법 여행 패키지’를 2018년 2월 24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젠트리 객실(16평) 1박, 뷔페식 조식(2인), 마법학교 입장권(2매, 성인1인/소인1인), 매직 디너 뷔페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은 매주 토요일에만 가능하다.

마법 여행 패키지는 전문 마술사에게 직접 마술을 배우고 함께 경연까지 참여하는 마법 학교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매주 좌석이 만석이 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겨울 특선 메뉴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제주와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겨울을 모티브로 한 ‘겨울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제주와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의 겨울을 모티브로 한 ‘겨울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겨울 메뉴는 제주산 고등어와 전복, 흑돼지, 닭 등의 향토 식재료을 비롯해 인근 바다에서 직접 공수한 해초를 활용한 프렌치 요리들로 구성돼 제주 바다의 풍미는 물론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로 겨울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아뮤즈부쉬로는 랍스터 비스크(갑각류를 갈아 만든 크림스프)와 헤이즐넛향 버터에 익힌 랍스터를 함께 먹는 ‘랍스터 로얄’이 제공된다. 앙트레(전식)로는 따뜻한 해초와 바다 향을 담은 그릇 위에 수비드한 전복 리조또를 담아 올린 요리와 프랑스 마르세유 지방의 정통 음식인 ‘부야베스(생선 스튜)’를 재해석한 요리가 준비된다. 특히 제주도 앞바다에서 잡힌 그날의 생선을 사용해 겨울 바다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인에는 사과 퓨레와 사과칩, 샬롯 튀김, 감자 퓨레 등의 가니쉬로 단백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돼지 삼겹살’과 오렌지 향을 내는 술인 쿠앵트로와 꿀을 발라 구워 낸 오리에 커민 향의 비트 퓨레를 더한 ‘오리 가슴살’, 머스터드와 비트, 보리새우 가루로 감칠맛을 낸 ‘양갈비’ 요리 등이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