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보다 결혼기념여행에 제격, ‘괌 리조트 3선’
상태바
신혼여행보다 결혼기념여행에 제격, ‘괌 리조트 3선’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낌이 다른 세 나라 자존심...롯데호텔, 니코호텔, 듀지타니 호텔
괌은 환상적인 열대 바다와 뛰어난 리조트 시설 등을 이용해 결혼기념여행지로 제격이다.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괌은 한때 대한민국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지로서 선택하는 신혼여행지였다. 지금도 신혼여행지로서 부족함이 없는 시설과 풍광을 자랑하지만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이들은 많지 않다.

굳이 신혼여행이 아니더라도 아무 때나 갈 수 있는 여행지가 되었기 때문이다. 몰디브나 하와이 등 더 먼 지역, 쉽게 갈 수 없는 지역을 신혼 여행지로 선택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그러나 환상적인 열대 바다와 리조트 시설 등을 이용한다면 괌은 가성비 높은 휴식처로 다가올 것이다.

듀짓타니 호텔. 괌에서도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5성급 리조트로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장소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진정한 휴식이 가능한 결혼기념여행을 떠날 때 이용할만한 괌 리조트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 한국 태국 일본의 자존심이라 할 수 있는 롯데호텔 니코호텔  듀지타니 리조트를 만나보자.

태국의 부드러움 간직한 두짓타니 괌리조트/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태국의 서비스를 선사하는 리조트다. 괌에서도 자연경관이 빼어난 투먼만을 점하고 있는 리조트 객실에서 투먼만의 해변, 열대 정원을 전망할 수 있어 완벽한 휴식처가 되어 준다.

첨단 건물은 태국의 전통 양식을 채택해 비즈니스와 힐링 여행자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만한 호텔이다. 괌에서도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5성급 리조트로서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장소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괌 두짓타니의 총 4백19개의 객실은 퍼스트 클래스 호텔의 기품으로 우아하다. 객실 내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투먼 바다의 풍광을 감상하며 최고급 휴가를 즐길 수 있다. 

괌 듀짓타니. 첨단 건물은 태국의 전통 양식을 채택해 비즈니스와 힐링 여행자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만한 호텔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국의 서비스 펼치는 괌 롯데 호텔/투먼 비치에는 한국이 롯데호텔 그룹이 경영하는 롯데호텔도 있어 한국인여행자들을 반긴다. 
오랫동안 축적한 한국적 호텔 경영노하우는 괌 롯데호텔에서도 만날 수 있다.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HBA가 설계한 객실은 편안하고 세련되어 있다.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낸 객실에서 투먼베이의 수평선을 감상하거나 야외수영장에서 열대의 파라다이스의 휴식을 누려볼 수 있다.

롯데호텔괌은 공항으로부터 차로 15분 거리, 플레저 아일랜드로부터 도보로 5분 거리에 불과하고 인근에는 다양한 고급레스토랑, 카페, 쇼핑센터가 있어 완벽한 선택이 될 만하다

괌 롯데호텔.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낸 객실에서 투먼베이의 수평선을 감상하거나 야외수영장에서 열대의 파라다이스의 휴식을 누려볼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휴양에 최적화된 시설 속에서 롯데호텔의 세심한 서비스를 만나는 순간 괌은 열대 낙원의 이미지로 여행자의 뇌리에 남을 것이다.

빈틈없는 일본 식 서비스...퍼시픽 스타 리조트/퍼시픽 스타리조트 (Pacific Star Resort & Spa)는 괌에 있는 일본계 호텔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즐비한 투먼 중심부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 PIC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다.  괌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분 정도 소요된다.

괌 최고의 초고속 인터넷을 접속할 수 있으며 객실마다 베란다를 설비해 투먼 해변의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었다. 

괌의 퍼시픽 스타 리조트. 신혼여행지로서 부족함이 없는 시설과 풍광을 자랑하지만 신혼여행지라기 보다는 휴양지로서 더 알려져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발레 파킹 서비스와 스파, 웰니스 센터, 수영장 등 모든 시설을 이용할 때 일본 특유의  세심하고 깔끔한 서비스를 느껴볼 수 있는 리조트다.  리조트 내에 들어서면 도심과는 완벽하게 다른 조용한 천국 같은 느낌을 접하게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