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색다른 여행으로 새해맞이
상태바
여행업계, 색다른 여행으로 새해맞이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 공동특가이벤트·모두투어, 이세돌VS커제 바둑대국 상품 선봬
올해는 사상 최대의 해외여행자를 기록했고, 더불어 다양한 여행콘텐츠 개발과 상품구성으로 여행의 다채로움도 느낄 수 있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업계의 2017년은 그 어느때보다 성대했다. 사상 최대의 해외여행자를 기록했고, 더불어 다양한 여행콘텐츠 개발과 상품구성으로 여행의 다채로움도 느낄 수 있었다. 이에 오는 2018년을 대비해 여행사마다 새로운 이야기를 여행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파크, 새해맞이 특별전 실시

인터파크투어가 새해맞이 특별전으로 연말연시&얼리버드 공동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인터파크투어가 새해맞이 특별전으로 연말연시&얼리버드 공동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투어가 해외 항공권을 특가 판매하는 ‘설 연휴 특선여행’, 패키지·자유 여행상품을 한데 모은 ‘요즘 누가 연말연시에 해외여행을 다들 갑니다’ 등을 준비했다.

국내 기획전으로는 제주 항공권, 숙박, 패키지 상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제주 연말연시X설날연휴’, 신년 해돋이 여행 시 머물기 좋은 국내 숙소를 추천해주는 ‘2018년에도 잘 해 보자’ 등이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인터파크투어가 특히 추천하는 가성비 뛰어난 상품으로는 중국 청도 패키지, 항공권·숙소를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의 푸켓 자유여행상품 등이 있다. 더불어 제주 3일 여행상품, 해돋이 명소 인근 국내 리조트·호텔 등 폭 넓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내년 상반기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한다. 오는 2018년 1~3월 출발 여행상품 예약자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및 캐리어를 증정하며, 4~6월 출발 여행상품 예약자에게는 해외패키지·호텔, 국내숙박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두투어, 이세돌 VS 커제 바둑대국 상품 선봬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바둑팬들에게 희소식을 알렸다. 제주도에서 열리는 이세돌 9단과 커제 9단의 바둑대국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바둑팬들에게 희소식을 알렸다. 제주도에서 열리는 이세돌 9단과 커제 9단의 바둑대국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오는 2018년 1월 13일에 열리는 대국의 개막식과 폐막식 그리고 공개해설에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여유롭게 바둑을 관람할 수 있도록 커피 2잔을 제공한다.

대국일정 외에도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거문 오름을 전문 해설사와 함께 탐방할 수 있으며,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알 수 있는 한담 해안도로, 에코 랜드와 오설록 차 박물관 등 제주 여행 일정을 알차게 구성했다.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거문 오름을 전문 해설사와 함께 탐방할 수 있으며,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알 수 있는 한담 해안도로, 에코 랜드와 오설록 차 박물관 등 제주 여행 일정을 알차게 구성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제주의 미식을 느낄 수 있도록 전복 돌솥밥, 해물탕, 통 옥돔구이, 갈치조림, 웰빙쌈밥정식, 흑돼지구이, 전복회 등 다양한 현지 음식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제주의 자연을 좀 더 자유롭게 즐기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특전은 그대로 살리고 일정을 뺀 자유여행상품도 운영한다.

모두투어 담당자는 “바둑에 취미나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도와 함께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고재경 노랑풍선 대표이사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

고재경 노랑풍선 대표이사 2017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일자리창출지원 개인부문 포장을 수상했다. 사진/ 노랑풍선

고재경 노랑풍선 대표이사 ‘2017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일자리창출지원 개인부문 포장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은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일자리창출지원, 청년해외진출, 장년고용촉진에 기여한 전국의 단체와 개인을 대상으로 포상을 수여하는 자리다.

노랑풍선은 지난 2012년, 총 187명이었던 직원 수를 2017년 12월 현재 563명으로, 최근 5년간 3배 이상 증가시켰으며 대부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여 총인원대비 정규직의 비율이 현재 91%에 달하고 있다.

매년 공개채용을 실시해 현재, 공채 10기까지 총 261명에 달하는 직원을 채용하였으며 특성화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현재, 3기까지 모집, 총 28명을 선발하는 등 인재육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해왔다.

고재경 노랑풍선 대표이사는 “고객만족을 바탕으로 더욱 합리적인 여행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해온 일이 국가의 고용노동정책에 기여되고 포장까지 수여 받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인재발굴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여행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국가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노랑풍선이 되겠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