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눈길
상태바
호텔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로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업 스토어 진행, 자녀에게 행복 가득한 추억 선물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를 12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더케이호텔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The-K호텔서울,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 진행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를 12월 25일까지 컨벤션센터 1층에서 진행한다.

더케이호텔서울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빛낼 케이크, 달콤한 초콜릿, 건강식품, 모피, 주얼리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 무스를 올린 라즈베리 무스 케이크,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케이크, 부드러운 스펀지 시트와 달콤한 생크림이 맛있는 조화를 이루는 생크림 케이크로 구성된 더케이호텔서울 스페셜 케이크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또한 와인 스펙 데이터 100대 와인인 프리미엄 와인을 특별가에 만날 수 있으며, 1500만원 상당의 밍크코트를 500만 원대에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초콜릿, 건강식품, 주얼리 등 다양한 가격대에 제품군에서 취향에 맞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산타클로스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코 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 가득한 추억을 선물해 줄 ‘산타 빌리지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코 앞에 다가온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자녀에게 행복 가득한 추억을 선물해 줄 ‘산타 빌리지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산타 빌리지 패키지’ 포함사항으로는 취사 및 세탁 시설을 완벽하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을 비롯해 파크카페 3인 조식 제공(성인 2인, 자녀 1인), 산타클로스가 직접 객실 내 전달해주는 총 2가지의 스페셜 세트 메뉴 중 택 1 제공, 특별한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산타클로스와의 기념 사진 촬영 및 객실 내 무선 인터넷이 제공돼 온 가족이 함께 행복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산타가 직접 객실 내 전달해주는 산타 세트 메뉴 는 어린이 볶음밥, 오믈렛과 핫도그, 베이컨을 넣은 크림 스파게티 또는 토마토소스의 해산물 스파게티, 호주산 꽃등심 스테이크 또는 등심 스테이크 및 산타 테마의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추운 겨울 체온 조절이 가능한 자쿠지를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키즈풀, 키즈룸을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혜택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에만 맛볼 수 있는 특선 코스 메뉴

오크 레스토랑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을 맞이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오크우드

오크우드 월드와이드의 최상위 브랜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시즌을 맞이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Be good at Christmas’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크 레스토랑은 고급스럽고, 분위기있는 공간으로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통 스테이크 세트와 그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본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호텔 셰프가 엄선한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된다. 입맛을 돋구는 리코타 치즈 셀러드에는 건강을 생각해 렌틸콩 추가해 맛의 깊이를 더하고, 신선한 버터 관자구이로, 음식의 품격을 높였다.

그릴향이 풍부하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메인 디시로는 구운 감자와 뜨거운 야채를 곁들인 립아이스테이크, 후추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안심스테이크, 그리고 안심과 랍스타가 함께나오는 Sruf&Truf 중, 선택이 가능하다.

티라미슈 또는 부드러운 더치 쇼콜라 무스 등 다양한 디저트 셀렉션이 준비돼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동안 테이블당 스파클링 워터 1병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23, 24일 이용 고객은 럭키드로우를 통해 오크우드 객실 바우처, 10만원 상당의 오크 레스토랑 식사권, 무제한 와인 뷔페 오크바인 2인 식사권, 프리미엄 와인 보틀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연말 스페셜 디너뷔페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는 스페셜 디너뷔페를 운영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호텔의 1층 테이스트 레스토랑에서는 오는 12월 31일, 2017년의 마지막 날을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페셜 디너뷔페를 운영한다.

2017년 마지막 날에 만나 볼 수 있는 연말 스페셜 디너뷔페는 이비스 대표메뉴인 소고기 토시살 양념구이와 쉐프 특제 새우장, 그리고 다채로운 3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메뉴인 토시살 양념구이는 소고기에서 550g 정도만 얻을 수 있는 희소 부위인 토시살을 양념해 즉석 코너에서 바로 구워 제공돼 더욱 담백하고 부드럽지만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연말 스페셜 디너뷔페의 특전으로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성인 고객에게 프리미엄 생맥주 1잔 또는 레드 와인 1잔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