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봄’ 특급호텔, 웨딩 프로모션 미리 선봬
상태바
‘벌써 봄’ 특급호텔, 웨딩 프로모션 미리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 눈길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일 및 일요일 저녁 시간에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위크데이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완연한 겨울이 다가온 12월, 많은 특급호텔들이 벌써부터 내년 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위크데이 웨딩 프로모션’(~2018년 4월 30일)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평일 및 일요일 저녁 시간에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위크데이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내년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눈꽃 사이로 펼쳐지는 동화 같은 윈터 웨딩과 봄꽃으로 물들여진 싱그러운 봄 웨딩 등 시즌에 따라 아름다운 웨딩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이용 시, 웨딩 정찬 10% 할인, 픽업 서비스,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아름다운 웨딩을 향기롭게 꾸며줄 ‘아디엘’ 플라워 장식 할인, 부케 세트 등 특별하고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소규모 웨딩을 원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정찬 10% 할인, 웨딩 객실 1박 등의 서비스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 ‘Spring, Healing’(2018년 3월 ~ 6월)

시그니엘 서울은 150명 이상 규모의 웨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프링, 힐링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은 150명 이상 규모의 웨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프링, 힐링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미쉐린 3스타 셰프인 야닉 알레노가 준비한 봄 특별 코스 메뉴와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데코레이션이 어우러져 신랑, 신부의 가장 특별한 날을 눈부시게 빛내 줄 것이다. 이와 더불어 시그니엘서울 86층에 위치한 자연 본연의 휴식처 에비앙 스파 이용권도 제공 되어 결혼 준비로 인한 피로도 말끔히 풀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비긴 유어 스토리’(~2018년 12월 31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비긴 유어 스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비긴 유어 스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쁘띠(Petit) 웨딩과 하우스 웨딩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홀 무료대관, 식사, 기본 생화 장식, 웨딩 케익과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패키지에 모두 포함돼 있다.

또한,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는 커플에게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과 소프트 드링크 포함 기타 주류 구매 시 해당 금액의 20% 할인을 제공한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링 더 골든벨’(2018년 2월 1일 ~ 3월 31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8년 새해를 맞아 골드를 컨셉트로 한 웨딩 프로모션 ‘링 더 골든 벨’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2018년 새해를 맞아 골드를 컨셉트로 한 웨딩 프로모션 ‘링 더 골든 벨(Ring the Golden Bell)’을 진행한다.

2018년 2월 1일(목)부터 3월 31일(토)까지 그랜드볼룸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랑과 신부에게 행운이 가득하도록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골든월 무대와 샹들리에와 골드로 포인트를 준 디저트를 포함한 ‘골든 웨스턴 코스’ 메뉴를 특별가에 제공하고, 골든 웨딩 케이크가 무료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어반 가든 웨딩&어반 부티크 웨딩’(~2018년 6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어반 가든 웨딩 프로모션과 어반 부티크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어반 가든 웨딩 프로모션과 어반 부티크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어반 가든 웨딩 프로모션은 야외 가든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웨딩 당일 디럭스 룸 숙박과 Marriott Reward(메리어트 리워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어반 부티크 웨딩 프로모션은 그랜드 볼룸에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 한해 빌트-인 사운드 및 조명 시스템으로 다양한 웨딩 연출 표현이 가능한 초대형 미디어 아트 월(Media Art Wall) 사용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