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가면 들르세요”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국내 여행 가면 들르세요”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 파티, 연말연시 겨냥한 패키지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기존 ‘와인 파티’를 고풍스럽고 엔티크한 분위기의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로 새롭게 리뉴얼 단장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지방에 위치한 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품격 있는 ‘와인 파티’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기존 ‘와인 파티’를 고풍스럽고 엔티크한 분위기의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로 새롭게 리뉴얼 단장했다.

프라이빗한 실내 공간의 고풍스럽고 엔티크한 분위기를 콘셉트로, 골드톤의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대와 글라스 기물, 로맨틱한 캔들과 무드있는 조명 장식, 다양한 모양의 오브제를 소품으로 활용해 따뜻한 겨울날의 낭만 가득한 파티 분위기로 변신했다.

새로운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는 제주신라호텔 3층 로터스 로비에서 3월 31일까지 매일 밤 진행된다. 저녁 7시 30분부터 은은하게 반짝이는 조명아래 우아하고 품격있는 파티 분위기의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가 시작된다.

제주신라호텔은 ‘로맨틱 윈터 와인 파티’의 서비스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먼저 와인 파티에 입장하면 파티 입장을 환영하는 웰컴 샴페인과 함께 가볍게 맛볼 수 있는 웰컴 디쉬가 준비된다. 또한 당일 호텔이 선정한 ‘디켄팅 와인’으로 해당 와인의 설명과 함께 와인 디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Eat.Play.Love’로 즐기는 특별한 제주여행

메종글래드 제주는 고객들의 특별한 홀리데이를 위해 파티패키지 ‘Eat.Play.Love’를 출시했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고객들의 특별한 홀리데이를 위해 파티패키지 ‘Eat.Play.Love’를 출시했다.

제주에서의 여행과 파티, 휴식을 선사하는 ‘Eat.Play.Love 패키지’는 그리너리 콘셉트로 꾸며진 루프탑 가든, 한라산 뷰와 함께 하는 칵테일 바, 도심 속 힐링을 위한 글라스룸을 품은 메종글래드의 세 가지 타입 스위트 객실 중 선택 할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인 룸 다이닝 2인 또는 파티 메뉴 4인,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1병, 픽업&샌딩 서비스, 무료 미니바 서비스 등 다양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제주도민들에게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본 패키지 2박 이상 이용 시 선착순 5팀에게는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에르게의 댄싱스톤 네크리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티&가족을 위한 카운트다운 파티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잊지 못할 추억을 위한 다양한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잊지 못할 추억을 위한 다양한 파티를 선보인다.

대형 LED볼과 레이저 조명 등으로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변신한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클럽 하우스에서 여름과 겨울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 2017 페스티브 시즌 스파티를 2017년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2017 페스티브 시즌 스파티는 하우스 DJ Zero의 EDM 디제잉, 린나스 듀오의 로맨틱 팝페라 공연, 박성진&진성은 듀오의 로맨틱 세레나데, 게임, 경품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뱅쇼, 페스티브 스낵과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뵈브 클리코 샴페인 1잔과 함께 와인,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풀사이드 파티를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2018 K 카운트다운 파티도 2017년 12월 31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스위트룸 2박 투숙 시 연속되는 추가 1박 무료 제공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 플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스마트 플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규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디브 마리나 스위트 3종류의 스위트 룸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운 겨울,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도심 속에서 따뜻하고 여유로운 힐링을 선사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도시 전망, 수영만 요트 경기장 전망 및 광안대교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연말 와인 바자’ 개최

부산롯데호텔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연말에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지난 1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호텔 1층에서 와인 전 품목 할인 행사인 ‘연말 와인 바자’를 개최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연말에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고객을 위해 지난 1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호텔 1층에서 와인 전 품목 할인 행사인 ‘연말 와인 바자(Wine Bazaar)’를 개최한다.

이번 와인 바자에서는 프랑스산 샤또 레오빌 라스까즈(Chateau Leoville Las Cases), 이탈리아산 루체 델라 비테(Luce Della Vite) 등 200여 종의 프리미엄 와인 전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연말연시 각종 파티와 모임 자리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또한 할인된 가격 혹은 1+1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프랑스산 자클린 드미섹(Jacqueline Demi-Sec)은 레몬, 구운 아몬드 향과 함께 꽃향기가 어우러지는 와인으로 모임의 분위기를 돋우는데 제격이다.

연말연시를 겨냥한 소원 풍등 패키지

켄트호텔에서는 광안리 해변에서 소원 풍등을 날리며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를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에서는 광안리 해변에서 소원 풍등을 날리며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를 12월 20일(수)부터 내년 1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풍등 날리기는 새해 첫날을 맞이해 소원을 적은 풍등을 밤하늘에 띄우고, 한 해의 소망과 염원을 기원하는 풍습이다. '메이크 유어 위시 패키지’는 아름다운 광안리 일대를 감상하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애슐리 조식(2인), △풍등,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편안한 휴식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5종)으로 구성됐다.

풍등은 체크인시 1객실당 1개가 제공되며 소원을 적고 예쁘게 장식할 수 있는 꾸미기 도구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완성한 풍등은 광안리 해변에서 날릴 수 있다. 조식은 호텔 내 2층에 위치한 ‘애슐리’에서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바는 스낵류 4종(프레첼, 피아토스, 로아크, 아베크)과 탄산수 1병, 물 2병으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