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열기, 일본서 지핀다
상태바
평창동계올림픽 열기, 일본서 지핀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2.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공사 후쿠오카지사, ‘가자, 평창! 응원 K-pop 콘서트’ 개최
한국관광공사 후쿠오카지사는 오는 15일 일본 후쿠오카시 전문공연장 선파레스에서 ‘가자, 평창! 응원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 후쿠오카지사는 오는 15일 일본 후쿠오카시 전문공연장 선파레스에서 ‘가자, 평창! 응원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내 60여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 열기를 확산시키고, 올림픽 유명세를 활용한 강원도 관광홍보를 위해 개최한다.

행사 1부는 후쿠오카지사가 지난 4월부터 매월 개최하고 있는 ‘K-pop 예비스타 릴레이 팬미팅’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한국 신예그룹 트리탑스(TRITOPS), 풍뎅이, 타겟(TARGET)이 무대를 장식한다. 이어서, 나가노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트 금메달리스트 ‘시미즈 히로야스’ 선수가 평창올림픽 특별 토크쇼 게스트로 등장해 동계스포츠의 매력과 이번 평창대회에 거는 기대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메인행사에서는 한일 양국에서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남성 아이돌그룹 아스트로(ASTRO)가 출연, 라이브 공연과 더불어 평창올림픽 토크쇼, 강원도 관광 PR코너 등을 통해 일본 한류팬들에게 평창올림픽과 강원도의 매력을 직접 소개한다.

이밖에 공연장 로비에서는 올림픽 공식 지정 여행사(ATR)의 평창올림픽 관람상품 판매부스가 운영되며, 광양매실차 시음회 및 강릉 전통복주머니 만들기 이벤트와 같은 한국전통문화 소개 행사도 열린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