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눈길 모으는 특급호텔 패키지는?
상태바
연말연시, 눈길 모으는 특급호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콘래드 서울은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깊은 숙면과 함께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겨울밤의 꿈’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바쁘고 지친 일상 속 나에게 선물하는 최고의 휴식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은 바쁜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깊은 숙면과 함께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는 ‘겨울밤의 꿈(Winter Night’s Dream)’ 패키지를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겨울밤의 꿈’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깊은 숙면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따뜻하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와 더불어 숙면을 도와줄 ‘라벤더 슬리핑 아이 마스크’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디스트레스 바스 오일’을 제공한다.

부드러운 벨벳 소재의 라벤더 슬리핑 아이 마스크는 외부의 빛을 완전히 차단하고 천연 라벤더 성분이 함유돼 깊은 숙면을 유도한다.

더불어,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의 디스트레스 바스 오일에 함유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로즈마리, 몸을 따뜻하게 하는 진저, 그리고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블랙 페퍼 성분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만성피로와 스트레스로 늘 잠이 부족했다면 콘래드 서울이 제공하는 힐링 아이템들로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깊은 숙면으로 개운해진 다음날, 풍성한 조식 뷔페로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해보자.

호텔 리무진과 함께 특별한 송년파티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업계 최초로 지난 10월부터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업계 최초로 지난 10월부터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고급 차량 6대로 구성한 리무진 서비스는 평일, 송도 시내 순환셔틀과 주말, 인천의 핫스팟인 차이나타운과 월미도 투어코스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쇼핑투어코스로 나뉘어 운영한다.

평일 여자들만의 브런치 모임 또는 프라이빗한 파티는 럭셔리 리무진 서비스로 한층 더 특별해진다. 기다렸던 주말 아울렛 쇼핑은 호텔 리무진으로 원스탑 투어를 할 수 있다.

주말 가족 여행 또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한다면, 역사와 전통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부터 이국적인 미래도시까지 넘나들며 시공간 여행을 할 수 있다. 송도의 이국적 풍경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오크우드 호텔에서부터 차이나타운에서의 색다른 문화 체험, 디스코 팡팡 등 놀이시설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BB탄 사격연습장으로 유명한 월미도까지 럭셔리 리무진 투어가 가능하다.

찬란했던 2017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모임은 럭셔리 리무진을 타고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65층 초고층 바 파노라믹65에서 갖는 것은 어떨까.

다이닝과 바로 분리된 복합 공간 파노라믹65에서는 다채로운 코스요리 및 신의 칵테일 등 인기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이 더해져 화려하고 여유로운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 단체고객에게는 최고급 리무진 버스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