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방학·가족 고객 위한 특급호텔 승부수는?
상태바
​겨울 방학·가족 고객 위한 특급호텔 승부수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키즈 서비스와 프로그램 준비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인 ‘키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방학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온 가족이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서비스와 프로그램이 준비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키즈 케어’ 서비스 선봬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 케어 프로그램인 ‘키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오후 3시부터 9시 30분까지 6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키즈 케어 서비스로 아이에게는 꿈 같은 하루를 엄마, 아빠는 편안한 휴식 시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스노우볼 만들기, 캔들 만들기 등을 만들어보는 키즈 크래프트, 케이크나 타르트를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 키즈 플레이, 케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카페에서 즐기는 저녁 식사까지 제공한다.

키즈 케어 서비스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로 5세 이상 신청 가능하다. 럭셔리 올일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키즈케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야외 체험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겨울을 맞이해 키즈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이번 겨울을 맞이해 키즈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실내 활동은 물론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체험까지 포함돼 알찬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캠프 하얏트는 아침, 점심, 오후 캠프로 나뉘어 운영하며 원하는 시간에 프로그램을 직접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침, 점심, 오후 캠프를 전부 선택해 3가지 프로그램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으며 점심 식사도 제공된다.

주요 프로그램에는 에코백 만들기, 토피어리 만들기, 비즈공예 등 풍부한 실내 액티비티가 있으며 승마체험, 요트투어, 물로켓 만들기 등 신나는 체험 활동도 가득하다. 호텔 투숙객 및 클럽 앳 더 하얏트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족단위 여행객 위한 키즈 라운지 운영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키즈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키즈 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각종 조형물과 보드게임, 블록 등이 마련돼 있는 멀티존, 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 등 가족이 함께 즐기며 재미는 물론 두뇌개발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게임존,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정글짐과 미끄럼틀이 놓여있는 놀이터, 다양하고 흥미로운 어린이용 도서들이 가득한 미니도서관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부모들은 인터넷, 각종 서적을 즐길 수 있는 ‘부모휴게실’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유아 동반 고객들에게는 ‘VIB(Very Important Baby)서비스’가 제공돼 수유실과 유아용품을 대여할 수 있다.

‘케니와 함께하는 클레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주말 오전 11시부터 40분 동안 ‘케니와 함께하는 클레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 켄싱턴 플로라호텔

켄싱턴 플로라호텔에서는 주말(토,일) 오전 11시부터 40분 동안 ‘케니와 함께하는 클레이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호텔 내에 있는 코코몽 키즈라운지의 키즈 클래스 공간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색감의 클레이 점토를 활용해 아이들이 동심의 세계를 펼칠 수 있도록 케니가 옆에서 지도해 준다.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

켄싱턴 스타호텔은 토요일 오후 5시부터 30분 동안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켄싱턴 샵 내의 키즈 클래스 공간에서 운영되며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추억 만들기’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별 트리, 리스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켄싱턴 호텔의 케니가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다양한 키즈 케어 서비스 상시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키즈 케어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사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키즈 케어 서비스를 상시 제공한다.

워커힐이 운영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그제큐티브 라운지 ‘그랜드 클럽 라운지’에서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키즈아워 (Kids Hour)’ 서비스를 실시해 조식을 이용하는 어린이 투숙 고객에 한해 키즈 메뉴를 별도 제공한다. 키즈 메뉴로는 아이스크림, 스파게티, 샌드위치가 준비되며 이 중 한 개를 택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