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리조트 선택 했나요”...신혼여행박람회서 “결정 하겠다”
상태바
“허니문 리조트 선택 했나요”...신혼여행박람회서 “결정 하겠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6백 여 리조트 중 허니문 보낼 곳은 ‘어디’
내년 봄에 결혼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신혼여행이다. 신혼여행 박람회도 달아오르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올 4월 중순 결혼하는 김명훈(38 인천거주)씨는 신부와 의견을 나눈 끝에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신혼여행지는 결정했지만 하와이의 리조트도 천차만별이라는 사실에 고민이 생겼다.

결국 신부와 함께 어떤 상품을 고를지 상담을 받아보기로 결정했다. 김씨처럼 내년 봄에 결혼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신혼여행이다. 덩달아 신혼여행 박람회도 달아오르고있다.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는 신혼여행박람회에 사전 참가 신청을 받는 중이다.

풀빌라로 각광받는 푸껫. 허니문 리조트는 태국 이벤트 외에도 시장을 주도하는 특별가 신혼여행 상품들을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을 비롯해 평택(지사장 지원구), 청주(지사장 이춘화), 대전(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최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 등 허니문리조트 전국 지사에서 진행된다.

허니문 리조트 김혜연 부산 지사장은 "신혼여행지는 지역보다 더 중요한 것은 리조트“라며 "엄선한 리조트를 선정해 신혼상품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12월 9일과 10일 양일간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과 허니문리조트 전국 지사에서 진행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에서는 태국관광청이 함께 하는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상금이 1천 5백만 원에 달하고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을 내걸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증정하는 이벤트다.

허니문리조트는 태국 이벤트 외에도 시장을 주도하는 특별가 신혼여행 상품들을 전면에 내세울 계획이다. 이중 시선을 모으는 상품은 하와이안 항공이 함께 하는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꼽을 만하다.

이에 따르면 하와이항공을 이용하여 이웃섬으로 여행하는 고객에게 해당구간을 무료 이용하도록 했고 신부에게는 엑스트라 컴포트 좌석을 무료 제공한다.

어메이징타일랜드 이벤트. 상금이 1천 5백만 원에 달하고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을 내걸었으며 응모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도 증정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인천에서 하와이까지 하와이항공 비즈니스석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부여한다. 이 프로모션은 180도 눕혀지는 침대형 좌석과 정창욱 셰프의 기내식을 제공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하와이 빅아일랜드로 여행하는 경우는 특별히 최고급 리조트 포시즌 코올리라의 최저가도 주목할만한 상품이다. 몰디브 지역에서는 최고급 리조트 소네바자니와 할라벨리 무푸시 등이 특별가에 나와 있어 신혼박람회를 찾는 신혼부부들을 놀라게 할 것으로 보인다.

허니문리조트 행사 중 시선을 모으는 상품은 하와이안 항공이 함께 하는 착한 콜라보 이벤트를 꼽을 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 반얀트리도 허니문리조트와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 구체적 내용을 보면 발리 푸껫 코사무이 세이셸 등지로 여행하는 신혼부부가 반얀트리 상품을 이용하는 경우 최대 6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이밖에도 다양한 지역의 신혼여행 상품이 등장했다. 호주 골드코스트 케언즈 신혼여행은 물론이고 칸쿤 신혼여행에서부터 프랑스, 이태리 서유럽 최저가 상품 등에 관심을 가질만하다.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는 지구촌 각 곳의 다채로운 상품을 만나는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