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떠나는 크리스마스 인기여행지 TOP5
상태바
올 겨울 떠나는 크리스마스 인기여행지 TOP5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크리스마스 당일 떠나는 여행자 분석 "1위는 일본"
참좋은여행이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예약한 여행지 다섯 곳을 발표했다. 사진은 몽생미셸. 사진/ 참좋은여행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어디일까. 참좋은여행이 오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예약한 여행지 다섯 곳을 발표했다.

참좋은여행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당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택한 여행지는 일본, 베트남&캄보디아, 중국, 프랑스, 홍콩으로 프랑스를 제외한 4곳 모두 아시아 지역으로 변함없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참좋은여행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당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택한 여행지는 일본, 베트남&캄보디아, 중국, 프랑스, 홍콩으로 조사됐다. 사진/ 참좋은 여행

일 년 내내 성수기인 일본은 크리스마스에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북해도와 오사카, 큐슈, 유후인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네 지역 모두 온천으로 잘 알려진 여행지로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으로는 베트남과 캄보디아가 뒤를 이었다. 하노이와 하롱베이, 앙코르와트와 씨엠립 등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전신마사지와 수상인형극, 나이트 시티 투어 등이 포함돼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일본에 이어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인기가 뒤를 이었다. 사진/ 참좋은여행
3위는 중국 대련이 차지했다. 1시간 30분 남짓한 짧은 비행시간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참좋은여행

3위는 중국 대련이 차지했다. 1시간 30분 남짓한 짧은 비행시간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으로, 안중근과 신채호 의사가 수감됐던 여순감옥과 독립운동가들이 재판을 받았던 여순관동법원 등 역사적 아픔이 담긴 관광 일정이 포함돼 더욱 의미가 깊다.

또한 순위 내 유일한 유럽인 프랑스는 낭만적인 도시 파리와 최근 JTBC 드라마 ‘더 패키지’로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는 몽생미셸을 비롯해 스위스, 독일, 이탈리아 등 서유럽 5개국까지 여행할 수 있어 알차다.

크리스마스 여행지 5위는 가성비가 높아 인기 있는 여행지 홍콩이 선정됐다. 사진/ 참좋은여행

마지막 5위는 가성비가 높아 인기 있는 여행지 홍콩이다.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스탠리부터 세계에서 가장 긴 야외 에스컬레이터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홍콩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빅토리아 피크가 포함된 일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