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은 호텔서, 눈길 모으는 프로모션은?
상태바
연말 모임은 호텔서, 눈길 모으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너리 파티, 공연과 휴식 포함 패키지 등
서울신라호텔은 12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연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장식된 영빈관에서 즐기는 ‘와이너리 파티’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등으로 유명한 한옥 스타일의 연회장인 영빈관에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 그리고 로맨틱한 캐럴로 가득 채워진‘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가 진행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12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연다.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크리스마스 원더랜드(Christmas Wonderland)’ 파티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유명 연예인의 결혼식 등으로 유명한 한옥 스타일의 연회장인 영빈관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 그리고 로맨틱한 캐럴로 가득 채워진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는 영빈관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시작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포토존 앞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천연 소재 등을 활용해 직접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와 포푸리 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크리스마스 파티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파티에서는 연말에 어울리는 와인 10종과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마리아주 안주가 뷔페식으로 제공되며,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과 라이브로 연주되는 캐롤과 함께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이국적인 겨울 휴식을 위한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하고 있다. 따뜻한 온수로 채워진 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를 연결하는 건식 사우나로 구성돼 1년 내내 쌓인 스트레스가 뜨끈한 물속에서 풀린다. 일상의 피로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울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위한 풍선한 프로모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풍선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풍선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는 12월 24일과 25일 저녁, 퓨전 한식 6코스와 3종류의 와인이 페어링 되는 크리스마스 특선 만찬을 선보인다.

아뮈즈부슈부터 유자 소스 대게 살 말이, 호박 카푸치노 수프, 백포도주 매생이 소스의 통영 굴 광어 말이 등 한식과 양식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으로는 시저 크러스트 호주산 안심스테이크가 준비되며 상큼한 산타 딸기와 초콜릿 가나슈 인삼 무스가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오븐에 구운 허브 크러스트 랍스터, 칠면조 구이 등 다양한 성탄절 특선 요리와 부쉬 드 노엘, 크리스마스 진저 브레드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색다른 콘서트와 함께 크리스마스이브를 즐기고 싶다면,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를 방문해보자. 12월 24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는 ‘메리 매지컬 재즈(Merry Magical Jazz)’ 파티에서는 실력파 재즈 밴드 스탠다드 1(STANDARD 1)의 재즈 공연과 크리스마스 매직 쇼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뜻깊은 크리스마스 쌀트리 장식 선봬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연수구 지역 내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쌑트리’ 모으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는 크리스마스 점등식을 12월 1일 19층 로비에서 선보였다.

작년에 이어 올해 진행되는 점등식에는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HG)의 핵심가치 중 하나인 사회적 공헌(Responsible Business)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연수구 지역 내 홀몸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쌑트리’ 모으기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19층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쌀트리는 100포대(10kg)의 쌀을 이용해 만든 트리로 일반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으로 지출되는 비용을 줄여 연수구 내 홀몸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도와드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번 행사 참여 방법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19층 로비에 방문해 성금 기부 및 사랑의 크리스마스카드를 적어 트리에 장식하면 된다. 호텔 임직원 및 방문 고객이 정성스럽게 적은 크리스마스카드와 성금은 12월 말에 연수구에 위치한 세화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