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호텔
‘오감만족’ 특급호텔, 프로모션으로 뜨거운 연말1만 원대 런치 세트, 호텔 내 온천탕, ‘힐링’ 패키지 등 다양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5 16:15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연말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연말 패키지 2종으로 굿바이 2017, 헬로 2018 패키지와 뉴이어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18년 ‘뉴이어 카운트다운 패키지’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연말을 특별하게 만들어줄 연말 패키지 2종으로 굿바이 2017, 헬로 2018 패키지와 뉴이어 카운트다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굿바이 2017, 헬로 2018 패키지에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델리 아마도르 케이크 20% 할인 쿠폰 1매가 증정되며 칠레산 카르멘 톨텐 레드와인 1병이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웰컴 기프트로 러쉬 매직완드 배쓰바 1개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및 인터넷 무료 제공, 여성 발레 파킹 무료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뉴이어 카운트다운 패키지에는 새해를 맞는 2017년의 마지막 날, 객실에서의 특별한 1박와 함께 호텔 1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델마르 카운트다운 파티 2인 입장권(15만원 상당), 피트니스 및 실내수영장 무료 이용(만 18세 이상부터 이용 가능) 및 인터넷 무료 제공, 여성 발레 파킹 무료 서비스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런치 세트 4종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는 여의도 인근 직장인과 소규모 친목 모임을 위해 점심 식사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샹하오 런치 세트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 중식당 샹하오는 여의도 인근 직장인과 소규모 친목 모임을 위해 점심 식사로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샹하오 런치 세트 메뉴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런치 세트는 메인 요리에 따라 총 4가지 타입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요리류 2종, 식사류 1종, 그리고 디저트 1종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를 모두 1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별 제공되는 메인 요리는 샹하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A 세트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의 탕수육과 매운홍합볶음, ▲B 세트는 탕수육과 깐풍기, ▲C 세트 특유의 새콤함과 쫄깃함이 인상적인 북경식 찹쌀 꿔바로우와 칠리새우, ▲S 세트는 유산슬과 사천식 마늘새우가 제공된다. 식사류는 삼선짜장면, 삼선짬뽕, 대게살 볶음밥 중 택 1할 수 있다. 후식은 딸기푸딩, 망고푸딩 등이 제공된다.

제주에서 누리는 로맨틱한 겨울밤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겨울을 맞이해 야외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사진/ 제주 신화테마파크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겨울을 맞이해 야외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올 겨울 제주에 처음 개장한 유일한 아이스링크다.

올해 처음으로 들어서는 신화테마파크의 야외 아이스링크는 제주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화려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겨울 조명에 둘러싸인 아이스링크는 연인에게는 낭만을, 가족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신화테마파크는 이번 야외 아이스링크 개장에 맞춰 ‘윈터 페스티브 패키지’도 선보였다.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을 일반 요금으로 구매하는 입장객 전원에게 야외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오스카 브이월드 체험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제공되는 아이스링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헬멧 및 장갑 대여가 모두 포함되며, 45분간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오스카 브이월드는 신화테마파크 내 위치한 가상현실(VR)체험시설로 디스플레이를 착용하고 시뮬레이터를 타며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그루밍 교육을 실시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직원 서비스 교육의 일환으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의 컨설팅을 받아 해비치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그루밍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해비치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는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직원 서비스 교육의 일환으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원장의 컨설팅을 받아 해비치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그루밍 교육을 실시했다.

해비치는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해비치만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티인 정샘물 원장에게 컨설팅을 요청했으며, 올 7월부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 전직원을 대상으로 총 28회에 걸친 그루밍 교육을 실시했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메이크업, 헤어 아티스트들이 직접 방문해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 연출 및 관리법에 대한 클래스를 진행하고 일대일 코칭을 통해 정확한 습득을 도왔다.

지난 11월 20일과 12월 5일에는 정샘물 원장이 직접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에 각각 방문해 해비치 임직원을 대상으로 그루밍 특강을 열었다. 2시간에 걸쳐 개인별 메이크업 컬러 제안 및 시연으로 고객에게 호감을 주는 헤어와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에서 가장 먼저 해를 맞이하는 곳,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브는 부산에서도 가장 먼저 해맞이를 할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브는 부산에서도 가장 먼저 해맞이를 할 수 있는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부산에서도 동해가 시작되는 기장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겨울에도 수영과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춰, 따뜻한 물 속에서 차가운 겨울바다와 일출을 눈에 담을 수 있다.

100% 천연 온천수로 운영되고 있는 ‘워터 하우스’는 전체 규모 약 2000평에 동서양 온천의 장점들만 모아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 온천욕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어떠한 건물이나 시설의 방해 없이 바다를 조망 가능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실내탕과 바다 조망이 가능한 인피니티 노천탕을 오가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광활한 수평선을 만끽하면서 따뜻한 바다와 일출을 즐기고 싶다면, 힐튼 부산 10층에 위치한 ‘맥퀸즈 풀’이 최적이다. 실내 풀의 상부와 앞면이 통 유리창으로 돼 있어 야외 수영장에 있는 것처럼 하늘과 바다를 볼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는 다양한 온도의 자쿠지와 인피니티 스타일의 미니풀이 있어, 온기를 유지한 채 겨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워터 하우스에서는 새해를 맞아 온천욕을 하면서 아름다운 새해 일출을 만끽할 수 있는 ‘워터 하우스 새해맞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차가운 바닷바람을 느끼며 따뜻한 인피니티 노천탕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힐링’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은 추운 겨울에 알찬 구성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패밀리 스파 패키지’를 지난 12월 1일부터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추운 겨울에 알찬 구성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패밀리 스파 패키지’를 지난 12월 1일부터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고객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힐링을 하도록 특별히 구성된 패키지이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호텔 7층 세라피스파의 ‘엄마랑아이랑’ 스파 1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 화장품 3종,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특전으로 호텔 7층에 위치한 세라피스파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바디 테라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자녀 고객에게는 성장판을 자극하는 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라피스파는 ‘도심 속 작은 쉼터’를 콘셉트로 아름다움과 심신의 안정을 제공하는 고급 스파 브랜드이다. 긴 여정으로 피로를 느낀 호텔의 국내외 고객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다.

‘공연과 휴식을 동시에’ 왕자와 크리스마스 패키지

메리어트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공연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왕자와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메리어트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공연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왕자와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를 12월 22일과 12월 23일 양일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왕자와 크리스마스(The prince and Christmas) 패키지는 세종문화회관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며, 프리미어 또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왕자와 크리스마스 공연 티켓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모모카페의 성인 2인 조식뷔페와 레드와인 1병, 스낵을 선물로 제공하며, 투숙 기간 내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에서 만날 수 있는 왕자와 크리스마스 공연은 2010년 초연돼 매회 매진 사례를 기록하는 합창 뮤지컬로 조선의 마지막 왕자와 소년 덕구의 우정을 그려내 잔잔한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래블바이크뉴스 포스트 바로가기]
TOP NEWS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Travel Bike News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 : 트래블바이크뉴스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941  |  등록일자 : 2013년 12월 26일  |  제호: Travel Bike News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효설  |   발행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37번지 대우디오빌 캔두비즈니스센터 125호
발행일자 : 2013년 12월 4일  |  전화번호 : 02-365-0563  |  청소년 보호책임자 : 김효진  |  사업자번호 : 110-20-33150
Copyright © 2017 감성미디어 트래블바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