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욕구 자극’ 항공업계 이벤트는?
상태바
‘여행 욕구 자극’ 항공업계 이벤트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프로모션, 왕복 항공권 제공 등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날부터 11일까지 유럽 14개 도시와 호주 및 뉴질랜드 8개 도시를 특가에 제시하는 12월 좋은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캐세이패시픽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아 해외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유럽·호주·뉴질랜드 22개 도시 특가 프로모션

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이날부터 11일까지 유럽 14개 도시와 호주 및 뉴질랜드 8개 도시를 특가에 제시하는 12월 좋은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10월 진행한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앵콜 프로모션으로, 일반석 및 프리미엄 일반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12월 좋은 특가 프로모션 이용 시 인천에서 출발해 홍콩을 경유하여 밀라노로 가는 일반석 왕복항공권을 77만600원부터, 프리미엄 일반석은 144만36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시드니 일반석은 78만1900원, 프리미엄 일반석 135만 6900원부터이며, 인기도시 런던, 마드리드, 바로셀로나, 멜버른과 새롭게 떠오르는 인기 도시 퍼스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코펜하겐, 더블린, 브뤼셀 등 캐세이패시픽의 2018년 신규 취항 도시들도 포함돼 여행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예정이다.

출발 기간은 12월 16일부터 2018년 10월 20일까지이며, 목적지 및 좌석 별로 일부 출발 불가 기간이 상이하게 적용된다.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으로 발권일 및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항공권 예약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한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진에어,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진에어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는 지니플레이의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진에어

진에어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운영하고 있는 지니플레이의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니플레이는 진에어가 제공하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개인 모바일 기기로 기내 무선 인터넷망에 접속해 엄선된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료로 즐길 수 있다.

진에어의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이벤트는 중대형 항공기(B777-200ER)가 투입되는 하와이, 방콕, 다낭 등의 노선에 탑승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탑승권과 함께 이벤트 쿠폰이 배부되며, 이벤트 참여는 기내 탑승 후 객실승무원에게 지니플레이 앱 다운로드 여부를 확인 받고 이벤트 쿠폰을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시 진에어 컵면 1박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 지니플레이 이용권 1+1 등의 경품이 증정되며, 쿠폰의 스크레치 부분을 긁어 당첨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국제선 왕복 항공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