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 겨울’ 여행 혜택 제대로 누리자
상태바
‘비수기 겨울’ 여행 혜택 제대로 누리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2.0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 이벤트, 저렴한 패키지 여행 등
‘더욱 기분 좋은 여행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KRT의 공항 이벤트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인천공항 KRT 데스크에서 진행됐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겨울을 맞아 다양한 여행 이벤트가 진행돼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 기분 좋은 여행’ 공항 이벤트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의 공항 이벤트는 지난 11월 1주년을 맞았다.

‘더욱 기분 좋은 여행을 선물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공항 이벤트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인천공항 KRT 데스크에서 진행됐다. 추억의 캡슐 뽑기,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 촬영 등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는 요소들로 현재까지 누적 3000명 이상의 고객들을 기쁘게 했다.

11월 공항 이벤트는 1주년을 기념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고객들은 인당 1회 부여된 참여 기회를 통해 랜덤박스에서 경품이 적힌 쪽지를 뽑았다. 경품은 ▲스카프 ▲티백 세트 ▲여행용 치약 칫솔 세트 ▲여행용 물티슈 ▲핸드크림 ▲립 에센스 ▲크리스탈 볼펜 등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실속 있는 선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즐겁게 참여하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KRT는 ‘2017 내가 추천하는 휴양지 어워드’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여행 다녀온 휴양지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 숙박권(1명), 2등은 KRT 여행상품권 50만 원(2명), 3등 세부/보라카이 팬퍼시픽 항공권(4명) 등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또한 4등에 해당하는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3일이며, 응모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패키지 여행

인터파크투어는 패키지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PACK EASY’ 기획전을 진행, 다양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개그맨 김생민을 모델로한 패키지 광고 캠페인 ‘PACK EASY’를 론칭했다.

PACK EASY는 인터파크투어 패키지의 쉽고 편리한 장점에서 착안해 지은 슬로건이다. 이는 패키지(PACKAGE)와 비슷한 발음의 단어로, PACK(여행 짐을싸다)+EASY(쉽게, 편리하게)의 의미를 결합해 인터파크투어 패키지를 이용해 쉽고 편리한 여행을 떠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 광고 캠페인은 라디오 및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채널 온라인 영상광고 플랫폼을 통해 노출된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겸 리포터 김생민을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 그의 유행어인 ‘그뤠잇’, ‘스튜핏’과 같은 단어를 활용해 더욱 친숙한 광고를 선보인다.

아울러 인터파크투어는 패키지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PACK EASY’ 기획전을 진행, 다양한 패키지 여행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청도 3일(29만9000원부터), 세부 5일(30만3800원부터), 오사카 3일(52만9000원부터), 대만 4일(56만3500원부터), 두바이/아부다비 6일(109만원부터), 파리 6일/7일(149만원부터), 호주 7일(163만2600원부터) 등이 있다.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 함께 패키지 여행을 가고싶은 4인 팀을 만들어 여행을 가야하는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지원금 100만원·소니카메라·블루투스스피커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비행기를 빠르게 클릭해 여행지에 도달하는 게임에서 가장 먼 여행지에 도착하는 고객에게 여행캐리어·여행상품권·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광고 영상을 보고 출석체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니 액션캠·여행상품권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