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녹여줄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상태바
추위 녹여줄 특급호텔 프로모션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레스토랑별 이벤트, 가족 고객 행사 등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은 레스토랑별 특별한 페스티브 다이닝 컨셉을 준비하고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따뜻한 호텔서 몸을 녹이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풍성한 레스토랑별 이벤트와 와인마켓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은 12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각각 ‘월드 고메(World Gourmet)’와 ‘화이트 스노우’를 주제로 레스토랑별 특별한 페스티브 다이닝 컨셉을 준비하고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12월에 있을 연말 모임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와인 마켓’을 개최하며, 12월 한 달간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프랑스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나라별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이 준비된다. 또한 레스토랑별로 스파클링 와인, 초콜릿, 애플파이 등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특히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시즌 대표 음식인 칠면조 요리를 셰프가 직접 테이블마다 서비스하고, 스파클링 와인 1잔도 무료로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2월 한 달간 모든 레스토랑에서 화이트 컬러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선보인다. 로비라운지&바에서는 커피 주문 시 스노우맨 쿠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화이트 스노우’를 테마로 한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세한 다이닝 프로모션은 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감귤 따기 체험’을 무료로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겨울을 마음껏 느껴보면서 여행에 추억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 겨울을 마음껏 느껴보면서 여행에 추억까지 더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감귤 따기 체험’은 제주 겨울을 상징하는 감귤을 직접 따서 먹어보기도 하고 1인당 1kg까지 가지고 올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투숙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9시 40분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시 가능하다.

또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전문 수영강사가 진행하는 원 포인트 레슨, 수중 피트니스 프로그램인 아쿠아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성인 대상으로 진행되며, 호텔 내에 작품을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감상하는 갤러리 투어가 무료로 진행된다.

드라이브 즐기고 럭셔리 삼페인 파티까지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 ‘메르세데스-벤츠’ 및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품격 있는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콜라보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 ‘메르세데스-벤츠’ 및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품격 있는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콜라보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패밀리 투게더 위드 메르세데스-벤츠(Family together with Mercedes-Benz)’ 패키지는 삼대(三代)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두 개의 디럭스 객실을 연결한 커넥팅 룸 또는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성인 4인, 소인 2인 기준)가 제공되며, 체크아웃 시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GLS’ 차량 렌트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모델 시승을 통해 남자의 로망을 충족시켜주는 것은 물론 1박 2일간 영종도 드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여기에 패밀리 라운지,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 혜택이 제공돼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여심을 저격하는 ‘레이디스 시크릿(Ladies Secret)’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여자들만의 리프레시 여행이나 파티를 하기에 안성맞춤인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 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성인 3인 기준) 중 선택 가능하며, 프랑스 명품 화장품 ‘시슬리’의 트래블 키트 3개가 특별 혜택으로 제공된다.

투숙객과 함께하는 해맞이 이벤트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투숙객들과 함께 하는 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투숙객들과 함께 하는 해맞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해 첫날을 기념하는 행사인 ‘Hello 2018’은 감성 여행지 제주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한 메종글래드 제주의 특별 이벤트다.

해맞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도두봉은 제주시의 숨은 비경이자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일출 명소며, 제주 국제공항과 비교적 가까운 위치로 접근하기 편리하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Hello 2018’ 이벤트는 2018년 1월 1일 새해 첫날 오전 6시 호텔 정문에서 출발하는 왕복 셔틀 버스를 운영하며, 따뜻한 음료와 간식, 핫팩 등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12월 15일 개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아이스링크가 오는 12월 15일 개장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아이스링크는 오는 12월 15일 개장한다.

아름다운 남산의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아이스링크는 서울 도심 한 가운데에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총 길이는 작년보다 더 길어진 가로 63m, 세로 15m로서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눈썰매장과 야외 키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야외 키친에서는 씨앗·야채 호떡, 바비큐 샌드위치, 소고기 버거, 규동, 유니짜장, 짬뽕 등 단품 메뉴부터 여러가지 어묵, 해산물 야채 우동, 떡볶이 등으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겨울 호캉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도심 속 포근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 스테이 패키지’를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유아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도심 속 포근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키즈 스테이 패키지’를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겨울에 호텔에서 부모와 아이 모두가 아늑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된 겨울 한정 패키지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그림 그리기 놀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한 ‘더뷰 라운지(14층)’ 올데이 혜택이 더해져 가족 모두가 편안하고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윈터 키즈 스테이’는 모던하고 아늑한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더뷰 라운지 혜택 2인,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크레파스&코코몽 그림판 무료 대여 서비스로 구성됐다. ‘더뷰 라운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고객 전용 라운지로 조식, 낮에는 애프터눈 티타임이 제공된다.

11시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에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및 음료가 제공되며, 18시부터 21시까지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에는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뷰 라운지는 12월 한 달간 부모 동반 어린이 고객도 입장할 수 있다.

육·해·공군 장병들을 위한 할인 패키지

호텔 신라스테이는 군장병 및 가족들을 위한 군장병 전용 ‘할리데이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호텔 신라스테이는 군장병 및 가족들을 위한 군장병 전용 ‘할리데이 파라다이스(Hoilday Paradies)’ 패키지를 출시했다.

지난해 5월 국방부가 군 장병이 휴가 중 독립기념관을 방문하면 하루 더 쉬도록 하는 ‘휴가 1일 보상 프로그램’을 시행하면서 최근 천안을 찾는 군장병이 늘고 있는 추세를반영하기 위해 출시한 상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지난해 육군에게만 적용 되었던 휴가 보상 프로그램이 육군, 해군, 공군, 해병으로 확대되면서 독립기념관을 찾는 군인과 가족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신라스테이 천안은 지역관광활성화의 일환으로 군인을 동반한 가족들이 체크인시 휴가증을 제출하면 기존 패키지 가격대비 15%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