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인천~우베 노선 구매시 ‘야마구치 패스 및 코난 참가권’ 증정
상태바
에어서울, 인천~우베 노선 구매시 ‘야마구치 패스 및 코난 참가권’ 증정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자 중 추첨 통해 30명에게 무료 증정
에어서울은 10월 30일부터 우베 동계 운항을 재개하면서 ‘명탐정 코난과 함께하는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가 가능한 ‘야마구치 레일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증정한다. 사진/ 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에어서울은 10월 30일부터 우베(야마구치현) 동계 운항을 재개하면서 ‘명탐정 코난과 함께하는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가 가능한 ‘야마구치 레일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명탐정 코난’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야마구치현(우베)의 곳곳을 여행하면서 본격적인 추리게임에 도전하는 투어다.

에어서울은 본 투어에 참가하기 위해 필요한 ‘야마구치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인천~우베 노선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레일 패스’는 지역 내 산요 신칸센과 특급 및 보통열차의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프리패스로, 본 패스를 이용해 야마구치현의 곳곳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으며, 주변의 히로시마역과 후쿠오카의 하카타역에도 신칸센으로 빠른 시간 안에 왕복할 수 있어 규슈와 주고쿠 지역을 함께 둘러보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다.

더불어, 함께 사용이 가능한 ‘코난 참가권’으로는 야마구치현 내의 지정 노선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하기 메이린 학사, 하기 성터 등 야마구치현의 하기 성하 마을 명소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본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로, 10월 30일~12월 31일 기간 인천~우베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울러 10월 31일 운항을 시작하는 도쿄(나리타)와 홍콩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10월 19일부터 10월 29일까지 에어서울의 인천~도쿄(나리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일본 노선 항공권(1인 2매)과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100명)을, 인천~홍콩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아름다운 홍콩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홍콩 덕링 크루즈’ 승선권 20장을 증정한다.

탑승기간은 첫 취항일인 10월 31일부터 12월 31일까지며, 에어서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티켓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