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을맞이 프로모션 잇따라
상태바
호텔가, 가을맞이 프로모션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밀리 패키지, 칵테일 프로모션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높은 파란 하늘, 선선한 가을 바람 그리고 하나 둘씩 붉게 물들어가는 가을 나뭇잎과 어울리는 패밀리 어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풍성한 혜택이 가득 담긴 패밀리 패키지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높은 파란 하늘, 선선한 가을 바람 그리고 하나 둘씩 붉게 물들어가는 가을 나뭇잎과 어울리는 패밀리 어텀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 ‘패밀리 딜라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삭바삭한 치킨, 노릇노릇한 웨지 감자 등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힐튼 패밀리팩’과 함께 즐기는 본 패키지는 창 밖으로 보이는 백련산 가을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3인(성인 2인, 소아 1인) 혜택을 제공하며, 두 가족이 함께 투숙하는 경우, 요청 시 커넥팅 룸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재미있는 촉감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쉬 키즈 펀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젠가 등 키즈 플레이 펀 3종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백련산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디자인 스킨 플레이 매트를 비치해 아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익스체인지 바 칵테일 프로모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익스체인지 바에서는 12월 31일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문 믹솔로지스트에 의해 독창적으로 개발된 칵테일 프로모션인 ‘칵테일즈 위드 퍼포스’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익스체인지 바에서는 12월 31일까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전문 믹솔로지스트에 의해 독창적으로 개발된 칵테일 프로모션인 ‘칵테일즈 위드 퍼포스’를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의 칵테일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칵테일 개발자를 통해 직접 레시피를 전수받음으로 개발 당시의 고유한 맛을 살려 섬세함을 더했다.

트러플 오일을 넣어 깊은 향을 가진 ‘트러플 네그로니(Negroni)’, 헤이즐넛 리큐어에 탄산수를 더해 달콤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너티 스매시(Nutty Smash)’, 신선한 아보카도에 아몬드 시럽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지닌 ‘더블 어 다이키리(Double a Daiquiri)’를 선보인다.

또한 재스민 차에 크랜베리 주스와 갓 짜낸 레몬을 넣어 열대 과일 향을 지닌 ‘재스민 랩쳐(Jasmine Rapture)’, 자몽의 달콤쌉사르한 맛과 레몬의 새콤함, 은은한 계피향와 생강 향이 조화를 이루는 ‘핑크 팔라니노(Pink Palamino)’를 만나볼 수 있다.

가을날의 편지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날의 편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날의 편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디럭스룸 시티뷰 1박과 여유로운 아침을 열어줄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성인 2인과 아동 1인 조식을 제공하며, 색연필 한 세트와 엽서가 제공된다.

또한 쉐라톤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더불어 호텔은 제공된 엽서를 색연필로 정성스레 꾸며 로비에 위치한 송진수 작가의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연말에 소중한 이에게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