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파티, 난 호텔에서 특별하게 즐긴다
상태바
할로윈 파티, 난 호텔에서 특별하게 즐긴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비라운지, 바, 수영장 등서 특별한 이벤트 준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7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핼러윈 컨셉으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017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10월말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각 특급호텔의 로비라운지, 바, 수영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10월 27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할로윈 컨셉으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할로윈 특별 메뉴와 무제한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017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국적인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Jack-o’Lantern)’과 할로윈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핼러윈 커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다.

할로윈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디저트와 양고기 통 구이, 통 호박구이 등 셰프가 핼러윈을 주제로 준비한 알찬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할로윈 칵테일을 비롯해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10종 이상의 프리미엄 와인, 3가지 종류의 드래프트 비어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7일과 28일 이틀간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바 그랑∙아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 27일과 28일 이틀간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화려한 디제잉 퍼포먼스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데커레이션은 파티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준다. 또한, 작년에 이어 가면을 착용하고 자유롭게 노래 실력을 뽐내는 ‘가면 가왕’ 콘테스트 시즌 2가 마련돼 있다. 호텔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도 함께 준비돼 더욱 즐거운 할로윈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

롯데시티호텔마포의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한층 더 자극적이고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롯데시티호텔마포

오는 10월 27일,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특별한 풀파티가 펼쳐진다.

핏빛으로 물든 풀장, 수혈팩에 담긴 칵테일, 번쩍이는 호박 램프 ‘잭오랜턴(Jack-o’-lantern)’ 등 할로윈 콘셉트로 꾸며진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한층 더 자극적이고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 풀파티만으로도 특별한 이벤트이지만 롯데시티호텔마포가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는 할로윈 나이트 풀파티는 뻔한 할로윈 파티에 싫증난 고객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켄싱턴 제주, 할로윈 위크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로 여행을 온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인 ‘할로윈 위크’를 2017년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제주로 여행을 온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인 ‘할로윈 위크’를 2017년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핼러윈 이벤트는 커플, 부부 등 성인을 위한 이벤트, 어린이도 참여 가능한 가족을 위한 이벤트로 준비돼 있다.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액티비티 팀 케니가 핼러윈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티비티와 함께 핼러윈 반지 또는 캔디가 제공되는 ‘키즈 페인팅 파티’를 선보인다.

투숙객 대상 진행되며 무료.또한, ‘더 뷰’에서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린나스 듀오의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할로윈 칵테일과 핼러윈 푸드를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와인 온 더 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격은 1인당 3만원이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해피 할로윈 프로모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특색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특색 있는 할로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에 위치한 르 스타일 레스토랑 & 바는 10월 27일부터 할로윈 당일인 10월 31일까지 기존에 진행 중인 ‘르 스타일 바비큐(Le Style BBQ)’ 디너에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 메뉴를 추가해 선보인다.

5일간 선보이는 할로윈 디너 메뉴로는 달콤한 단호박 속 할로윈 스페셜 파스타, 프랑켄슈타인 키위, 지렁이 컵케익과 이빨 모양 카프레제가 준비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