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놀이’, ‘가을캠핑’ 여행고민, 한 번에 해결!
상태바
‘단풍놀이’, ‘가을캠핑’ 여행고민, 한 번에 해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0.1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 국내 단풍 명소 숙소 기획전 실시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단풍놀이 등 가을여행에 걸맞은 힐링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은 기획전에 포함된 롯데시티호텔 명동. 사진/ 롯데시티호텔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단풍놀이 등 가을여행에 걸맞은 힐링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종합숙박O2O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호텔타임은 수도권과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지역 단풍놀이 명소 인근 호텔과 펜션 30여 곳을 특가로 선보이는 공동 기획전을 연다고 밝혔다.

11월 12일까지 레이트 체크아웃과 뷰 업그레이드, 곤돌라 2인 이용 등 숙소별 부가혜택도 더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단풍’으로 유명한 전국 관광지 숙박시설이 총출동했다. 서울 여의도공원 인근 골든튤립 엠 서울호텔을 비롯해 롯데시티호텔 명동,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용평 리조트, 힐튼 경주, 코오롱 호텔, 라마다 제주시티 호텔, 호텔 샬롬 등 숙소들이 엄선됐다.

또 캠핑 수요가 가장 높은 계절 '가을'을 맞이해 ‘캠핑&글램핑 바비큐 기획전’을 마련한다. 삼림욕을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는 경기, 강원, 경상, 충청 지역 캠핑·글램핑 12곳을 선별했다. 숙박과 바비큐(숯, 그릴) 이용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11월 12일까지.

한편, 여기어때는 오는 25~28일 나흘간 열리는 제18회 장애인영화제를 후원한다. 영화제 기간 행사 참가자를 선발해 호텔, 펜션, 리조트 등 숙박권을 지원한다. 여기에 장애인영화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자사 공식 SNS와 블로그 등을 활용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