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가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자!
상태바
해외여행가고 이벤트 혜택도 누리자!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 이벤트, 문화 체험 프로그램 제공 등 다양
에비스맥주는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국내출시를 기념하는 첫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에비스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잇따라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에비스맥주 마시고 에비스 가자!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비스맥주(YEBISU)는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국내출시를 기념하는 첫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에비스캔맥주 500ml 3캔과 전용잔 1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스크래치카드를 통해 ARS로 즉석 당첨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등 도쿄 여행권 5명, 2등은 에비스사마 순금카드 10명, 3등은 CGV영화관람권이 1000명에게 증정된다.

한편, 도쿄도 내에 위치하고 있는 에비스는 에비스맥주의 브랜드 이름을 따서 지역명이 지어졌다고 하니 도쿄 여행권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알라모아나 센터 하와이, 문화 체험 프로그램 제공

알라모아나 센터는 수상 경력이 있는 훌라 전문가 쿠무 훌라를 초청해 하와이 지역 주민과 여행객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하와이 문화 체험 프로그램인 ‘훌라 위드 알로하’를 진행한다.

‘훌라 위드 알로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에바 윙 블루밍 데일스 앞 광장에서 초급, 중급, 상급 훌라 레슨과 레이 메이 킹 수업을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